7일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어가 인천-호치민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사진은 에어프레미어의 주요 노선인 (왼쪽부터) 싱가포르, 미국 LA, 베트남 호치민 (사진=에어프레미어) 국내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어가 인천-호치민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7일 에어프레미아은 인천-호치민 노선의 신규 취항과 함께 주 4회 여객선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최저 26만8500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어프레미어는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로 기존의 저가의 이미지보다는 합리적 비용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아 자사를 LCC가 아닌 ‘하이브리드 항공사’라는 이름으로 지칭하고 있다. 이번 인천-호치민 노선은 주 4회(화·목·금·일요일) 운항 일정이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30분 출발해 같은 날 오후 10시에 호치민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호치민 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1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50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모든 일정은 현지시각 기준이다. 호치민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도시이자 가장 큰 도시이다. 일년 내내 뜨거운 햇살만큼이나 생기가 넘치는 야시장과 이국적인 먹거리는 호치민시의 매력으로 꼽힌다. 이에 미국 여행전문잡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에서 ‘세계 7대 가을 여행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어프레미아 금창현 여객사업 본부장은 “이달 호치민, LA 등 신규 노선 취항과 함께 자사 B787-9 드림라이너 3호기 도입도 완료할 계획”이라며 “이번 인천-호치민 노선의 6일 탑승률이 93.2%에 달하는 등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중단거리 해외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이 에어프레미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10월29일에는 첫 미주 장거리 노선인 인천-LA 노선의 취항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이코노미석 기준 최저 87만5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인천-호치민 노선 6일부터 신규 취항

주4회 운항 개시·26만원대부터…29일, 인천-LA 노선 취항

손기호 기자 승인 2022.10.07 21:28 의견 0
7일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어가 인천-호치민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사진은 에어프레미어의 주요 노선인 (왼쪽부터) 싱가포르, 미국 LA, 베트남 호치민 (사진=에어프레미어)


국내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어가 인천-호치민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7일 에어프레미아은 인천-호치민 노선의 신규 취항과 함께 주 4회 여객선 운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최저 26만8500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어프레미어는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로 기존의 저가의 이미지보다는 합리적 비용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아 자사를 LCC가 아닌 ‘하이브리드 항공사’라는 이름으로 지칭하고 있다.

이번 인천-호치민 노선은 주 4회(화·목·금·일요일) 운항 일정이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30분 출발해 같은 날 오후 10시에 호치민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호치민 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1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50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모든 일정은 현지시각 기준이다.

호치민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도시이자 가장 큰 도시이다. 일년 내내 뜨거운 햇살만큼이나 생기가 넘치는 야시장과 이국적인 먹거리는 호치민시의 매력으로 꼽힌다. 이에 미국 여행전문잡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에서 ‘세계 7대 가을 여행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어프레미아 금창현 여객사업 본부장은 “이달 호치민, LA 등 신규 노선 취항과 함께 자사 B787-9 드림라이너 3호기 도입도 완료할 계획”이라며 “이번 인천-호치민 노선의 6일 탑승률이 93.2%에 달하는 등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중단거리 해외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이 에어프레미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10월29일에는 첫 미주 장거리 노선인 인천-LA 노선의 취항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이코노미석 기준 최저 87만5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여행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