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전경.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점별로 다양한 컨셉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개, 고객들에게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올해는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를 테마로,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클래식한 골드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크리스마스 요정까지 취향에 따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먼저 매년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여 도심 속 트리 명소로 손꼽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크리스마스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드 트리’를 준비했다. 높이 약 11m 초대형 골드 트리가 우아하게 빛나며 별마당 도서관을 부드러운 황금빛으로 물들여 포근하고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조명을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의 상징인 13m의 대형 서가에 펼쳐져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완성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과 함께 한 해의 고단함을 다 잊으시고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아서 2022년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탄절 준비하는 스타필드, 쇼핑테마파크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29 08:43 의견 0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전경.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점별로 다양한 컨셉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개, 고객들에게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올해는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를 테마로,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클래식한 골드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크리스마스 요정까지 취향에 따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먼저 매년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여 도심 속 트리 명소로 손꼽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크리스마스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드 트리’를 준비했다.

높이 약 11m 초대형 골드 트리가 우아하게 빛나며 별마당 도서관을 부드러운 황금빛으로 물들여 포근하고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조명을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의 상징인 13m의 대형 서가에 펼쳐져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완성한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과 함께 한 해의 고단함을 다 잊으시고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아서 2022년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