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조민규 SNS 가수 조민규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조민규가 검색어 상위에 랭크됐다. 조민규는 서울예고 성악과를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 성악과에서 학사와 석사를 수료한 인물이며, 고등학교 시절부터 다양한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차세대 성악가로 알려졌다. 이어 그는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해 포레스텔라로 우승을 했다. 네티즌들은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두뇌, 자기 영역에서의 출중한 실력에 인품까지 갖춘 그를 두고 엄친아라고 치켜세우고 있다. 최근 조민규는 한 방송에서 “저희도 팬들에게 기쁨을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 데 팬들은 제가 솔로 활동을 한다고 하니까 혹시 팀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며 불안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데 저희는 개인의 비율배분까지도 멤버들한테 다 공유하고 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도 되는지 멤버 한 명 한 명에게 허락을 구한다”고 당부했다.

'서울대 출신 성악가' 조민규, 이런 엄친아 본 적 없습니다

김현 기자 승인 2019.10.15 11:23 의견 0
사진제공=조민규 SNS

가수 조민규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조민규가 검색어 상위에 랭크됐다.

조민규는 서울예고 성악과를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 성악과에서 학사와 석사를 수료한 인물이며, 고등학교 시절부터 다양한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차세대 성악가로 알려졌다.

이어 그는 `팬텀싱어 시즌2`에 출연해 포레스텔라로 우승을 했다. 네티즌들은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두뇌, 자기 영역에서의 출중한 실력에 인품까지 갖춘 그를 두고 엄친아라고 치켜세우고 있다.

최근 조민규는 한 방송에서 “저희도 팬들에게 기쁨을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 데 팬들은 제가 솔로 활동을 한다고 하니까 혹시 팀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며 불안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데 저희는 개인의 비율배분까지도 멤버들한테 다 공유하고 있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도 되는지 멤버 한 명 한 명에게 허락을 구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