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영웅,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과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 등 2종이다. ‘홍염의 화신 레이첼’은 근거리 공격형 영웅으로 지원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한다. 아군이 모두 생존한 경우 불사 효과를 받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화상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은 원거리 지원형 영웅으로 아군의 화력을 향상시키고 방어력에 비례한 회복 스킬을 사용한다. 연금술과 변이 스킬을 사용해 적을 더욱 약화시키고 무력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시나리오 시즌 3의 4장 ‘타오르는 의지’에서는 봉인에서 깨어나 멜키르의 음모에 맞서는 레이첼과 이안의 이야기와 이안의 연금술 부작용으로 어려진 레이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참월야차 에이스의 전용 장비 ‘귀혼의 방울’, 신규 코스튬 4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자료=넥슨) ■ 넥슨, ‘마비노기’ 신비로운 사랑의 섬 ‘두근두근 아일랜드’ 새단장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신비로운 사랑의 섬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두근두근 아일랜드’는 게임내 ‘소울메이트’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 지역이다. 새단장한 ‘두근두근 아일랜드’는 내달 6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NPC 역사학자 닥터 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리뉴얼된 모습의 핑크뮬리 스팟, 두근두근 광장, 솜사탕 나무 등이 펼쳐진다. 오리지널 스토리는 옛 추억을 찾아 ‘두근두근 아일랜드’에 돌아온 NPC 이웬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섬 곳곳에서는 ‘속마음 테스트’, ‘보물 찾기’, ‘화합의 횃불’, ‘꽃 천연 염색’, ‘브레이킹 댄스’ 등 다채로운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축제 상인을 도와 식당을 운영하는 ‘어서와요! 두근두근 식당에’가 신규 미니게임으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감자 수확’, ‘개다래 열매 수확’ 등 섬의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국내외 아우르는 대대적 서비스 변화 예고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국내 및 글로벌 통합 서비스 등 대대적 변화를 안내하는 신임 디렉터 서신(개발자 편지)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언디셈버'는 "제한 없는 성장"과 호쾌한 전투와 파밍" 등 게임의 핵심 가치와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준비하고 있다. 그 중 하나로 국내-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언디셈버’는 국내와 글로벌로 서비스가 구분돼 있다. 이를 통합하면 국내 버전 이용자가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거래소가 신설돼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서비스 통합에 대한 이용자 불편이 없도록 오는 24일 상세 가이드 안을 공개한다. 아울러 새로운 ‘언디셈버’를 선보이고자 다각도로 준비 중인 큰 변화에 대한 고민과 방향성을 담은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지역간 경계를 허물고 보다 큰 스케일에서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언디셈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다가올 ‘언디셈버’의 신선한 변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3.17 12:20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영웅,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과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 등 2종이다.

‘홍염의 화신 레이첼’은 근거리 공격형 영웅으로 지원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한다. 아군이 모두 생존한 경우 불사 효과를 받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화상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은 원거리 지원형 영웅으로 아군의 화력을 향상시키고 방어력에 비례한 회복 스킬을 사용한다. 연금술과 변이 스킬을 사용해 적을 더욱 약화시키고 무력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시나리오 시즌 3의 4장 ‘타오르는 의지’에서는 봉인에서 깨어나 멜키르의 음모에 맞서는 레이첼과 이안의 이야기와 이안의 연금술 부작용으로 어려진 레이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참월야차 에이스의 전용 장비 ‘귀혼의 방울’, 신규 코스튬 4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자료=넥슨)

■ 넥슨, ‘마비노기’ 신비로운 사랑의 섬 ‘두근두근 아일랜드’ 새단장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신비로운 사랑의 섬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두근두근 아일랜드’는 게임내 ‘소울메이트’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 지역이다.

새단장한 ‘두근두근 아일랜드’는 내달 6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NPC 역사학자 닥터 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리뉴얼된 모습의 핑크뮬리 스팟, 두근두근 광장, 솜사탕 나무 등이 펼쳐진다. 오리지널 스토리는 옛 추억을 찾아 ‘두근두근 아일랜드’에 돌아온 NPC 이웬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섬 곳곳에서는 ‘속마음 테스트’, ‘보물 찾기’, ‘화합의 횃불’, ‘꽃 천연 염색’, ‘브레이킹 댄스’ 등 다채로운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축제 상인을 도와 식당을 운영하는 ‘어서와요! 두근두근 식당에’가 신규 미니게임으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감자 수확’, ‘개다래 열매 수확’ 등 섬의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국내외 아우르는 대대적 서비스 변화 예고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국내 및 글로벌 통합 서비스 등 대대적 변화를 안내하는 신임 디렉터 서신(개발자 편지)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언디셈버'는 "제한 없는 성장"과 호쾌한 전투와 파밍" 등 게임의 핵심 가치와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준비하고 있다. 그 중 하나로 국내-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언디셈버’는 국내와 글로벌로 서비스가 구분돼 있다. 이를 통합하면 국내 버전 이용자가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거래소가 신설돼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서비스 통합에 대한 이용자 불편이 없도록 오는 24일 상세 가이드 안을 공개한다. 아울러 새로운 ‘언디셈버’를 선보이고자 다각도로 준비 중인 큰 변화에 대한 고민과 방향성을 담은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지역간 경계를 허물고 보다 큰 스케일에서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언디셈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준비 중”이라며 “다가올 ‘언디셈버’의 신선한 변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