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알로엔 더블루’ 출시 外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대표 김교만)가 저자극 기초 수분 케어 코스메틱 라인 ‘알로엔 더블루’를 출시한다. 촉촉한 맨 얼굴에도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보습 테라피 컨셉의 라인이다. 핵심성분 ‘ALO-M Complex’는 피부 내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게 차오른 수분광을 유지한다. ‘ALO-M Complex’는 베이비 알로에, 7중 히알루론산, 온천수가 복합 처방된 성분이다. 성장력이 왕성한 베이비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수분이 차오른 효과를 부여한다.
7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이 분포되도록 수분 통로를 열어주고 특별한 보습 성분들로 보습 타워를 쌓아 탄탄한 보습 케어를 실현한다. 마이크로 워터풀 클라우드 기술을 반영한 제형이 수분 손실을 줄이고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한 ‘알로엔 더블루’의 보습 효능은 4종 (토너, 세럼, 로션, 크림) 동시 2주간 사용 시 24시간 보습이 지속됐고 피부 층별 수분량이 증가 했으며 피부 장벽이 개선, 진정됐다. 더블루 모이스처 토너, 더블루 모이스처 세럼, 더블루 모이스처 로션, 더블루 모이스처 크림, 더블루 모이스처 크림 미스트로 구성됐다.
◆코웨이, 2023년형 ‘멀티액션 공기청정기2’ 출시
사진=코웨이.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3년형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2(AP-1523D)’를 출시했다. 기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1519M)'의 업그레이드형 신제품이다.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 실내 공기 오염도 감지 기능 등 핵심 기능이 전체적으로 강화됐다. 중앙에 홀이 있는 서클 디자인으로, 이 홀을 통해 공기 유량을 2.5배 향상시켰다. 유체가 좁은 곳을 통과할 때 속력이 증가하고 압력이 낮아지는 '베르누이 효과'를 활용해 청정 공기 바람을 증폭시킨 것이다.
깨끗한 공기를 최대 전방 10m 거리까지 빠르게 전달하여(전면순환 시), 청정 성능과 효율을 강화했다. 가족들이 주로 사용하는 거실에서 멀리 떨어진 주방 공간까지 빠른 청정이 가능하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깨끗한 공기가 빠르게 순환돼 공간 내 온도 편차를 줄이고 냉방 효과를 높여준다.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공기 토출구가 제품 전면과 상부에 모두 위치해, 청정 방향을 직접 설정해 공기청정기 근처의 집중 청정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효과적인 청정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시는 센시안’ 출시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이 ‘마시는 센시안’을 출시,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시는 센시안은 레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센시안’의 신규 라인업으로, DK 센텔라 포뮬라 설계(병풀추출복합물 500mg+L-아르지닌 100mg)를 통해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제품이다. 주성분인 ‘병풀추출복합물’은 호랑이풀로 유명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과 프랑스의 기술을 더해 완성했다.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호박농축분말, 팥농축분말, 레드비트농축분말, 산사자추출분말 등을 포함해 활력과 나트륨 배출을 통한 이너뷰티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마시는 센시안은 올리브영 공식 입점과 함께 올영픽(PICK)으로 선정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2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9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올리브영 전점 올영픽 매대에서 1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y, 흡수 빠른 액상형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사진=hy.
유통전문기업 hy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국내 최초 액상 앰플 제품이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식물성 원료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프로시아니딘B2'가 다량 함유됐다. 아누카 블랙은 hy의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원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회분 기준 아누카사과추출분말 880mg이 들었다.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위해 부원료 6종(△프로바이오틱스(HY7015) △비오틴 △아연 △맥주건조효모 △검정콩 △어성초 추출분말)을 추가 배합했다. 30ml 개별 포장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hy는 아누카 블랙 출시와 함께 아누카사과추출물을 함유한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이하 아누카 블랙 샴푸)’도 선보인다. 아누카 블랙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누카 블랙 3개월분 구매 시 7만원 상당 샴푸 2종(△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 500ml △꾸띄르 블랙 샴푸 180ml)을 증정한다. 선착순 1만명 한정이며, 기간은 9월1일부터 30일까지다.
◆LF 일꼬르소, 몽환적인 가을 컬렉션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2023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출시하고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시대를 반영하는 실루엣이 강점인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 '데이드리머(DAY DREAMER, 공상가)'라는 콘셉트로 현대인이 현실에서 실현하지 못하는 내면의 다양한 열망을 패션으로 표현했다. ▲유선형의 절개 라인 ▲정제된 실루엣 ▲독특한 소재의 촉감 ▲레이어드 디테일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으로, 일꼬르소만의 독창적인 감각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 ‘OAM.factory’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했다. ‘OAM.factory’은 약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패션 인플루언서 ‘핏더사이즈’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협업 컬렉션은 핏더사이즈가 애정하는 MA-1, 리버서블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 90년대 유스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실루엣과 OAM.factory의 자유로운 브랜드 색깔이 시너지를 내며 색다른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하림,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메뉴 4종 추가
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메뉴 4종을 추가하며 총 10종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하림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한 끼 식사에 필요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구성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지난해 처음 출시해 올해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넘겼다. 하림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간장계란밥과 카레닭가슴살 ▲간장계란밥과 짜장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화끈불닭 ▲귀리잡곡밥과 숯불갈비치킨 등 4종이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계란밥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카레와 짜장 소스를 각각 더하고, 톡톡 터지는 식감의 귀리잡곡밥에 화끈하게 매운 불닭, 달달한 갈비소스에 불맛을 더한 숯불갈비치킨을 곁들였다.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퀴노아잡곡밥과 BBQ 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닭갈비 ▲귀리잡곡밥과 가라아게 ▲간장계란밥과 한입스테이크 ▲김치볶음밥과 비엔나소시지 등 기존 6종에 이번 신메뉴 4종이 더해져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 한정판 출시
사진=라네즈.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빵처럼 겉보속촉(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를 완성해 주는 라네즈 네오 쿠션/네오 파운데이션의 공통점에 착안해 기획했다. 핑크빛 아이보리 색상의 라네즈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운데이션 2종 제품을 각각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구성했으며, 각 제품에는 크루아상, 프레즐, 컵케익 일러스트를 담았다.
'네오 쿠션 베이커리 에디션’은 제품 본품과 리필, 휴대전화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네오 파운데이션 베이커리 에디션’을 구매하면 본품과 함께 프레즐, 컵케익 모양의 퍼프 2종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네오 베이커리 에디션은 3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1일은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빵집을 추천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가그린 가족세트 판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온가족 구강케어를 위한 ‘가그린 가족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성인은 가그린 오리지널과 제로, 제로블라스트, 스트롱, 카모마일, 후레쉬라임 중 2가지를 선택하고, 어린용 제품도 딸기향, 청포도향, 사과향 중 2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가족세트는 정상가의 4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가그린 가족세트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어린이 안전 가방커버도 증정한다.
가그린 가족세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인증하는 형태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경품이 마련됐다. 가족세트 판매는 가그린이 진행하는 ‘가족의 가글을 ALL 바르게’ 캠페인 일환 중 하나다. 1982년 국내 최초 액상형 구강청결제로 탄생한 가그린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에 걸쳐 올바른 구강케어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으며,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출시
사진=오리온.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을 출시한다.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영양소가 들어있는 오트를 통째로 갈은 원액에 현미, 보리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를 곱게 갈아 넣어 고소한 맛에 영양까지 강화했다.
190ml 제품 1팩 기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했으며, 당함량은 최소화했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한국비건심사평가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한 그래놀라 풍미를 잘 살린 ‘플레인맛’, 오트와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맛’ 2종으로 선보인다.
◆정관장,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출시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을 출시하고, 전립선 건기식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홍삼오일 RXGIN CLEAN’은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은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한다. KGC인삼공사는 2018년부터 5년간 홍삼오일에 대해 연구한 결과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하고,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공식 인정받았으며,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홍삼오일 RXGIN CLEAN’은 홍삼오일을 추출하기 위해 최적화 된 초임계 공법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것이 강점으로, 홍삼 1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귀한 소재이다. 홍삼오일 RXGIN CLEAN’ 캡슐(502㎎) 1개를 만들기 위해서는 홍삼 10뿌리가 필요하다. 홍삼오일을 추출하는 초임계 공법은 55~65℃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오일을 추출하는 최첨단 방식으로, 잔여물 없이 정제돼 더 높은 순도의 오일을 추출할 수 있다.
제품명 ‘홍삼오일 RXGIN CLEAN(알엑스진 클린)’은 정관장의 홍삼오일 브랜드인 RXGIN과 전립선 건강의 시원함을 의미하는 CLEAN을 합쳐서 만들었다. ‘홍삼오일 RXGIN CLEAN’은 소형 캡슐 형태로 만들어져 목 넘김이 편하며, 1일 1회, 2캡슐(502㎎/1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KGC인삼공사는 전립선비대유도모델을 활용한 동물시험에서 홍삼오일의 섭취가 전립선 비대를 유발하는 성장인자 등을 조절해 전립선의 무게와 두께를 감소시킴을 규명했다.
◆애경산업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에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시카 필링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각질부터 잡티케어, 진정케어까지 한번에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50.9% 함유했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는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PHA’(파하) 성분 만ppm과 각질의 주성분인 케라틴을 분해하는 ‘시카케라티네이즈’ 성분을 5000ppm 함유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원씽 시카 필링 토너 패드의 각질과 피부결 정리에 도움을 주는 ‘순면 거즈’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어 쿠션면’의 2중 구조 원단을 적용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동원F&B, ‘덴마크 부스팅즈’ 2종 출시
사진=동원F&B.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타우린, 비타민B 등 기능성분을 함유한 ‘덴마크 부스팅즈’ 2종(커피, 초코)을 선보이고 에너지 가공유 트렌드를 이끈다. ‘덴마크 부스팅즈’는 커피, 초코우유에 타우린(1000mg)과 비타민B군(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L-카르니틴(10mg) 등 기능성분을 첨가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지 가공유 제품이다. 든든한 포만감도 느낄 수 있다.
동원F&B는 학생, 직장인 등 주요 타깃 고객층을 겨냥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향후 캠퍼스, 학원 등에 커피차를 보내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하고, 입시 및 교육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는 활발한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덴마크 부스팅즈’는 커피맛, 초코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멸균팩에 담겨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마실 수 있다.
◆MLB키즈, 신학기 맞아 스테디셀러 ‘청키라이너’ 출시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 키즈가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키즈스니커즈 ‘청키라이너’를 출시한다. 성인 라인의 ‘청키라이너’에 이어 지난해 첫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MLB 키즈의 ‘청키라이너’는 시원하게 일직선으로 뻗어 나가는 타자의 타구에서 영감을 받아 타구 라인을 파이핑 라인 디테일로 표현한 스트릿 스니커즈로, 트렌디한 코디는 물론 중요한 모임에서도 스니커즈로 멋을 살린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푹신한 쿠셔닝과 더욱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감으로 편안함이 업그레이드된 ‘청키라이너’는 로고와 컬러 라인을 강조한 핑크와 퍼플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어 출시되었으며, 기존 키즈 사이즈에서 주니어 사이즈와 베이비 사이즈까지 확대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베이비 사이즈인 130~150mm로 출시된 청키라이너는 베이비 빅볼청키에 이어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엘라스틱 신발끈과 상단 매직테이프 디테일로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신고 벗기 용이하다.
◆CJ제일제당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출시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인기 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냉동 밀키트 신제품 ‘진한육수 곱창전골’,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 3종을 출시한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한식 메뉴를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밀키트로 개발했다. ‘진한육수 곱창전골’은 진한 사골 육수에 갖은 야채와 볶은 양념으로 맛을 내 얼큰하면서 깊은 국물 맛을 구현했고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은 사골 육수에 스팸®을 포함한 2가지 햄과 소시지, 만두, 라면사리 등 푸짐한 구성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쿡킷’은 지난해 부피를 줄여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총 12종의 냉동 밀키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13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쿡킷 신제품 3종 1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비고 국물요리와 동시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