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타·몰, 고객맞이 이벤트 '풍성' 국내 최고 높이 120층에 설치한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 사진=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몰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패키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국내 최고층 전망대 서울스카이(117~123층)에서는 120층에 3m 크기의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을 설치하고 118층에서는 29~30일 오후 7시에 색소폰 앙상블 연주가 진행되며 121층에서는 추석 당일인 29일 오후 7시에 재즈 피아노 공연도 열린다. 롯데월드타워 호텔 시그니엘 서울(76~101층)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일반실 또는 스위트)과 고급스러운 한식당 ‘비채나 디너 구학 코스 2인권’을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스테이(Fine stay)’를 출시했다.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한실’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온돌 마루부터 전통적인 격자무늬, 자개 장식, 청사초롱을 모티브로 한 전등을 배치한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8~9층)에서는 29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추석 맞이 ‘윷놀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한다. 30일까지는 ‘얼리버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해 LDF PAY를 최대 22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이밖에도 롯데월드타워 뮤지엄(7층)에서는 26일부터 12월31일까지 ‘오스틴 리: 패싱타임’ 전시를 진행한다. 26~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오스틴 리가 직접 설명하는 프라이빗 투어가 진행되며, 추석 다음날인 30일 오후 2시에는 아티스트 토크도 예정됐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지하 1층)에서는 커다란 ‘슈퍼문 포토존’이 전시되고, 28일부터 10월3일까지 하루 2회(오후 2시30분, 5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큰절을 올리는 ‘메인수조 이벤트’도 선보인다. 추가로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에게 고영양 특식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한상 차림’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10월1일 오후 2시부터 문화체육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더원아트코리아가 주관하는 ‘2023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수도권>’ 거리 공연을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퀜치, 국악 아티스트 예결밴드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예술가 6팀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접근 기회와 향유권 보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NS홈쇼핑, 26일 필립스 브랜드 데이 특집방송…1000만원 경품 축제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26일 필립스 대표 상품 3가지를 3부에 걸쳐 ‘필립스 브랜드 데이’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26일 오전 7시25분에는 ‘소닉케어 4.0 음파진동칫솔’, 오후 3시5분 ‘블렌더 7000’, 오후 10시50분에는 ‘클린쉐이브 면도기 X5006/07’를 방송한다. 1부는 ‘필립스 소닉케어 4.0 음파진동칫솔’가 방송된다. 음파진동칫솔 본체와 칫솔모 8개, 규조토 받침대1개 구성으로 방송에서만 무료체험 7일(체험용 칫솔모2개)을 제공한다. 2부는 ‘블렌더 7000’을 방송한다. 방송에서만 특별구성으로 필립스 미니 블렌더 키트를 준다. 필립스 블렌더 라인업 중 최고사양으로 3월 출시된 신상품이다. 3부 방송에서 선보이는 필립스 ‘클린쉐이브 면도기 X50006/07’는 지난 4일 출시된 최신상품이다. 유명한 7000시리즈의 특장점인 스킨글라이드 코팅을 탑재해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고, 필립스 최초의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모델로 거치시 깔끔하며 건조도 용이한 상품이다. 전기면도기 본체와 필립스 휴대용 면도기(PQ206), 필립스전동칫솔(HY1100)이 함께 구성됐으며 명절 선물로도 가능한 쇼핑백도 준다. 특정카드 결제시 5% 할인혜택과 최종결제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집 방송 중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필립스 음파 칫솔모 4개’ 100개, ‘필립스 로봇 청소기’ 3대,’필립스 헤어드라이어’ 30대 등 총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대교 노리Q,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첫 방영 사진=대교. 대교의 유아 놀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노리Q’는 오는 27일 오전 8시30분에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를 첫 방영한다. 유튜브 구독자 20만명 및 700여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대교에듀캠프의 트니트니가 3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영상 콘텐츠다. 영유아 1등 놀이체육 교육 브랜드 트니트니의 대표 캐릭터 트니프렌즈가 비타송이 사라진 우주를 여행하면서 비타송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에피소드로, 리보, 라노, 키키, 치코, 째리 등 각각의 캐릭터가 아이들의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 내용을 담고 있다. 총 10편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면서 올바른 인성·생활습관 교육 등을 재미있는 스토리와 율동을 즐기면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고, 인형탈과 3D 애니메이션, 피규어 인형극 등 다양한 방송 형식으로 담아냈다는 점도 특징이다. 대교에듀캠프는 트니트니 공식 SNS를 통해 ‘트니프렌즈 : 비타송을 잡아라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교 노리Q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는 ‘방영기념 빈칸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여 시청자들에게 트니트니 어드벤처 평일 입장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구몬학습, '제 25회 학습연구대회' 671개팀 참가해 509편 논문 선봬 구몬학습 제 25회 학습연구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교학상장 팀 외 장동하 교원그룹 기획조정실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은 지난 22일 전북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에서 ‘제25회 학습연구대회’를 개최했다. 1999년부터 매년 시행해 온 학습연구대회는 구몬 선생님 3~6명이 한 팀을 이뤄 연구한 교수학습법을 발표하고 지도 역량 강화를 도모하는 대회다. 올해까지 4만8000여명의 구몬 선생님이 참가해 9000편 이상 연구 논문을 선보였다. 이번 대회에는 총 671개팀, 2600여명이 참가했다. 이중 509개팀이 과목별 학습법 및 교재 지도 노하우를 논문으로 작성해 제출했다. 구몬학습은 올해 △대상(1팀) △우수상(10팀)△연구상(30팀) △챌린지상(30팀) △스터디상(30팀)을 포함한 총101개팀을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팀에게는 약 1500만원에 달하는 상패와 연구비 등을 포상했다. 대상은 경기 마석지국 '교학상장'팀이 선정됐다.교학상장 팀은 ‘구몬 선생님을 위한 중등 과학(G,H,I 단계) 코칭 가이드’를 주제로 논문을 제출하고, 과학 과목의 교재 흐름 및 내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코칭 가이드 활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한국 전통음료 결합한 신메뉴 출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25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갤러리 라운지’에서 추석 및 중국 국경절을 맞이해 한국의 인기 전통음료인 식혜, 수정과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수정과 라테는 전통 수정과 고유의 맛과 달콤 쌉사름한 계피향에 우유와 카라멜이 한데 어우러져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식혜 에이드는 전통 식혜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듯한 쌀알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지난 7월에 출시했던 ‘포차’의 연포탕, 순대 한치볶음, 황태술국 등 한국 정통 술안주를 비롯해 해물전, 김치전, 프라이드 치킨, 떡볶이, 포차 도시락 등 각종 K푸드가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식당 ‘녹나무’ 역시 테이블 화로에서 고기를 직접 구워먹는 숯불구이 뿐 아니라 성게미역국, 전복죽, 갈치구이 및 조림, 돔베구이 등 제주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정갈한 한식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중국 단체관광이 재개된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중국 최대 황금연휴인 국경절 기간에는 일 최대 1553실까지 객실예약이 차고 있는 상황이다. ◆뉴발란스,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마라톤 대회 성료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마라톤대회,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를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총 80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신청은 접수 시작 43분만에 마감돼 역대 최단 시간 접수 신기록을 세웠다. 오프라인에서는 마라톤 대회를 기념해, 사전에 자신에게 맞는 러닝화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열어 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에서 현장 접수를 진행하기도 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대회부터 엘리트 그룹을 신설했다. 엘리트 그룹은10K 레이스 기준, 남자 40분 이내, 여자 45분 이내 완주 가능한 러너들로 선발됐다. 기존 펀 런(FUN RUN) 형태로 단순하게 즐기는 대회에서 자신의 기록에 도전하고 순위를 경쟁하는 러닝 대회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레이스 외에도 현장 이벤트와 협찬사와 함께하는 볼거리로 이목을 끌었다.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기록 포토월과 10주년 기념 완주메달은 러너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현장에서 메달에 본인의 기록을 각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뉴발란스 러닝 대회 1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헤라, 제니와 함께 NEW 브랜드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는 특성이 돋보인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양한 취향과 개성이 쌓여있는 서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무너지고 피어나는 장면 등으로 서울의 역동성을 은유적으로 표현했고,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아트워크(artwork)로 표현해 보여지는 것 이상의 가치와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았다. ◆대상㈜ 종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세븐틴 호시 발탁 사진=대상 종가. 대상㈜ 종가가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상상해봐, 종가가 보여줄 김치의 새로운 시대를’을 키메시지로, 김치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김치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김치가 곧 종가’라는 브랜드 각인 효과를 노리는 동시에 잠재고객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호시는 평소 ‘김치러버’, ‘김치 앰버서더’, ‘김치 소믈리에’ 등으로 불릴 만큼 김치에 대한 애정이 깊은 것으로 유명하고, 그룹 세븐틴 멤버로 글로벌 파급력을 갖춰 점에서 종가의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했다. 대상은 호시와 함께 글로벌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 먼저 오는 26일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호시가 종가의 매력과 핵심 가치, 비전 등을 소개하는 매니페스토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1일에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종가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감, 김치 관련 에피소드, 김치 팝업 행사 소개 등 호시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롱테이크, 앰배서더 샤이니 ‘키’와 향수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Longtake)는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을 전개한다. 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브랜드 감성을 잘 표현했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함유했으며, 첫 느낌 그대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우디향 계열의 제품이다. 롱테이크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브랜드의 지속가능철학을 담아 용기와 펌프가 분리되는 재활용 패키지로 개발했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알코올을 배합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롱테이크는 10월10일부터 아모레 성수에서 오드 퍼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숲의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25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아모레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해태, 건강한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 출시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열풍으로 구워 만든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를 출시한다. 1봉지에 완두콩 8깍지를 넣어 국내 스낵과자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고, 식이섬유까지 듬뿍 담긴 건강한 스낵이다. 스낵과자로는 이례적으로 고단백질에 고식이섬유까지 가능한 것은 완두콩과 콩깍지를 그대로 갈아 만들었기 때문. 아몬드 30알 정도의 단백질과 바나나 2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맛있는 스낵을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유기농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로 유명한 캐나다산 완두콩이라 그만큼 더 담백하다. 사워크림 시즈닝으로 진한 담백함에 고소함까지 살려 콩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이들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완두콩깍지 모양 그대로 본떠 만든 덕분에 진짜 완두콩을 먹는 재미까지 살렸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 만든 덕분에 완두콩의 영양과 담백 고소한 맛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그래서 이름도 “콩으로 만든 바삭한 스낵”이라는 의미로 ‘스내피 크리스프’다. ◆이마트24, 고품질 PB컵라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출시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 상품명에서도 유추해 볼 수 있듯이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함유해 특유의 감칠맛을 구현해 낸 상품이다. 돈사골, 새우, 홍합, 대파, 양배추, 된장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했으며, 라면스프 3종에만 총 30가지 이상의 원물을 사용했다. 특히 새우라면 특유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꼬들꼬들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출시를 기념해 9월말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내달 한 달간 2+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이지엔’, 이지에디터 5기 해단식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활동이 공식적으로 종료됐다. ‘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MZ 세대로 구성된 명예 브랜드 마케터다. 지난 7월 진행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난 22일 해단식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됐다. 이번 이지에디터는 5기는 발전된 콘텐츠력과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여 매 미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활동은 숏츠 등 영상을 활용한 콘텐츠가 주를 이뤘는데 제품 이해도뿐 아니라 브랜드의 애정, 서포터즈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났다. SNS 상에서 이지에디터들의 콘텐츠가 높은 조회 수, 댓글 반응을 일으켜 많은 이들로 하여금 ‘이지엔’의 관심도를 증가시켰다. 해단식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이지에디터 5기의 활동을 리뷰하며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및 우수 활동자에게 별도 수상하며 부상이 지급됐다.

[유통갤러리] "올 추석, 롯데월드타워로 오세요" 外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9.25 12:02 의견 0

◆롯데월타·몰, 고객맞이 이벤트 '풍성'

국내 최고 높이 120층에 설치한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 사진=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몰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패키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국내 최고층 전망대 서울스카이(117~123층)에서는 120층에 3m 크기의 ‘한가위 대형 보름달 포토존’을 설치하고 118층에서는 29~30일 오후 7시에 색소폰 앙상블 연주가 진행되며 121층에서는 추석 당일인 29일 오후 7시에 재즈 피아노 공연도 열린다. 롯데월드타워 호텔 시그니엘 서울(76~101층)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은 한실(일반실 또는 스위트)과 고급스러운 한식당 ‘비채나 디너 구학 코스 2인권’을 결합한 객실 패키지 ‘파인스테이(Fine stay)’를 출시했다. 92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한실’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온돌 마루부터 전통적인 격자무늬, 자개 장식, 청사초롱을 모티브로 한 전등을 배치한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8~9층)에서는 29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추석 맞이 ‘윷놀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한다. 30일까지는 ‘얼리버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해 LDF PAY를 최대 22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이밖에도 롯데월드타워 뮤지엄(7층)에서는 26일부터 12월31일까지 ‘오스틴 리: 패싱타임’ 전시를 진행한다. 26~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오스틴 리가 직접 설명하는 프라이빗 투어가 진행되며, 추석 다음날인 30일 오후 2시에는 아티스트 토크도 예정됐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지하 1층)에서는 커다란 ‘슈퍼문 포토존’이 전시되고, 28일부터 10월3일까지 하루 2회(오후 2시30분, 5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큰절을 올리는 ‘메인수조 이벤트’도 선보인다. 추가로 아쿠아리스트가 바다사자에게 고영양 특식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한상 차림’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10월1일 오후 2시부터 문화체육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더원아트코리아가 주관하는 ‘2023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수도권>’ 거리 공연을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퀜치, 국악 아티스트 예결밴드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예술가 6팀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접근 기회와 향유권 보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NS홈쇼핑, 26일 필립스 브랜드 데이 특집방송…1000만원 경품 축제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26일 필립스 대표 상품 3가지를 3부에 걸쳐 ‘필립스 브랜드 데이’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26일 오전 7시25분에는 ‘소닉케어 4.0 음파진동칫솔’, 오후 3시5분 ‘블렌더 7000’, 오후 10시50분에는 ‘클린쉐이브 면도기 X5006/07’를 방송한다. 1부는 ‘필립스 소닉케어 4.0 음파진동칫솔’가 방송된다. 음파진동칫솔 본체와 칫솔모 8개, 규조토 받침대1개 구성으로 방송에서만 무료체험 7일(체험용 칫솔모2개)을 제공한다. 2부는 ‘블렌더 7000’을 방송한다. 방송에서만 특별구성으로 필립스 미니 블렌더 키트를 준다. 필립스 블렌더 라인업 중 최고사양으로 3월 출시된 신상품이다.

3부 방송에서 선보이는 필립스 ‘클린쉐이브 면도기 X50006/07’는 지난 4일 출시된 최신상품이다. 유명한 7000시리즈의 특장점인 스킨글라이드 코팅을 탑재해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고, 필립스 최초의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모델로 거치시 깔끔하며 건조도 용이한 상품이다. 전기면도기 본체와 필립스 휴대용 면도기(PQ206), 필립스전동칫솔(HY1100)이 함께 구성됐으며 명절 선물로도 가능한 쇼핑백도 준다. 특정카드 결제시 5% 할인혜택과 최종결제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집 방송 중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필립스 음파 칫솔모 4개’ 100개, ‘필립스 로봇 청소기’ 3대,’필립스 헤어드라이어’ 30대 등 총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

◆대교 노리Q,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첫 방영

사진=대교.

대교의 유아 놀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노리Q’는 오는 27일 오전 8시30분에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를 첫 방영한다. 유튜브 구독자 20만명 및 700여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대교에듀캠프의 트니트니가 3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영상 콘텐츠다. 영유아 1등 놀이체육 교육 브랜드 트니트니의 대표 캐릭터 트니프렌즈가 비타송이 사라진 우주를 여행하면서 비타송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에피소드로, 리보, 라노, 키키, 치코, 째리 등 각각의 캐릭터가 아이들의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 내용을 담고 있다.

총 10편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면서 올바른 인성·생활습관 교육 등을 재미있는 스토리와 율동을 즐기면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고, 인형탈과 3D 애니메이션, 피규어 인형극 등 다양한 방송 형식으로 담아냈다는 점도 특징이다. 대교에듀캠프는 트니트니 공식 SNS를 통해 ‘트니프렌즈 : 비타송을 잡아라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교 노리Q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는 ‘방영기념 빈칸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여 시청자들에게 트니트니 어드벤처 평일 입장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구몬학습, '제 25회 학습연구대회' 671개팀 참가해 509편 논문 선봬

구몬학습 제 25회 학습연구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교학상장 팀 외 장동하 교원그룹 기획조정실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은 지난 22일 전북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에서 ‘제25회 학습연구대회’를 개최했다. 1999년부터 매년 시행해 온 학습연구대회는 구몬 선생님 3~6명이 한 팀을 이뤄 연구한 교수학습법을 발표하고 지도 역량 강화를 도모하는 대회다. 올해까지 4만8000여명의 구몬 선생님이 참가해 9000편 이상 연구 논문을 선보였다. 이번 대회에는 총 671개팀, 2600여명이 참가했다. 이중 509개팀이 과목별 학습법 및 교재 지도 노하우를 논문으로 작성해 제출했다.

구몬학습은 올해 △대상(1팀) △우수상(10팀)△연구상(30팀) △챌린지상(30팀) △스터디상(30팀)을 포함한 총101개팀을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팀에게는 약 1500만원에 달하는 상패와 연구비 등을 포상했다. 대상은 경기 마석지국 '교학상장'팀이 선정됐다.교학상장 팀은 ‘구몬 선생님을 위한 중등 과학(G,H,I 단계) 코칭 가이드’를 주제로 논문을 제출하고, 과학 과목의 교재 흐름 및 내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코칭 가이드 활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한국 전통음료 결합한 신메뉴 출시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25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갤러리 라운지’에서 추석 및 중국 국경절을 맞이해 한국의 인기 전통음료인 식혜, 수정과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수정과 라테는 전통 수정과 고유의 맛과 달콤 쌉사름한 계피향에 우유와 카라멜이 한데 어우러져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식혜 에이드는 전통 식혜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듯한 쌀알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지난 7월에 출시했던 ‘포차’의 연포탕, 순대 한치볶음, 황태술국 등 한국 정통 술안주를 비롯해 해물전, 김치전, 프라이드 치킨, 떡볶이, 포차 도시락 등 각종 K푸드가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식당 ‘녹나무’ 역시 테이블 화로에서 고기를 직접 구워먹는 숯불구이 뿐 아니라 성게미역국, 전복죽, 갈치구이 및 조림, 돔베구이 등 제주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정갈한 한식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중국 단체관광이 재개된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중국 최대 황금연휴인 국경절 기간에는 일 최대 1553실까지 객실예약이 차고 있는 상황이다.

◆뉴발란스,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마라톤 대회 성료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마라톤대회,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를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총 80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신청은 접수 시작 43분만에 마감돼 역대 최단 시간 접수 신기록을 세웠다. 오프라인에서는 마라톤 대회를 기념해, 사전에 자신에게 맞는 러닝화를 직접 고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열어 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에서 현장 접수를 진행하기도 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대회부터 엘리트 그룹을 신설했다. 엘리트 그룹은10K 레이스 기준, 남자 40분 이내, 여자 45분 이내 완주 가능한 러너들로 선발됐다. 기존 펀 런(FUN RUN) 형태로 단순하게 즐기는 대회에서 자신의 기록에 도전하고 순위를 경쟁하는 러닝 대회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레이스 외에도 현장 이벤트와 협찬사와 함께하는 볼거리로 이목을 끌었다. 이색적이고 감각적인 기록 포토월과 10주년 기념 완주메달은 러너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현장에서 메달에 본인의 기록을 각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뉴발란스 러닝 대회 1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헤라, 제니와 함께 NEW 브랜드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는 특성이 돋보인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양한 취향과 개성이 쌓여있는 서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무너지고 피어나는 장면 등으로 서울의 역동성을 은유적으로 표현했고,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아트워크(artwork)로 표현해 보여지는 것 이상의 가치와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았다.

◆대상㈜ 종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세븐틴 호시 발탁

사진=대상 종가.

대상㈜ 종가가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상상해봐, 종가가 보여줄 김치의 새로운 시대를’을 키메시지로, 김치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김치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김치가 곧 종가’라는 브랜드 각인 효과를 노리는 동시에 잠재고객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호시는 평소 ‘김치러버’, ‘김치 앰버서더’, ‘김치 소믈리에’ 등으로 불릴 만큼 김치에 대한 애정이 깊은 것으로 유명하고, 그룹 세븐틴 멤버로 글로벌 파급력을 갖춰 점에서 종가의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했다.

대상은 호시와 함께 글로벌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 먼저 오는 26일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호시가 종가의 매력과 핵심 가치, 비전 등을 소개하는 매니페스토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1일에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종가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감, 김치 관련 에피소드, 김치 팝업 행사 소개 등 호시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롱테이크, 앰배서더 샤이니 ‘키’와 향수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Longtake)는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을 전개한다. <W Korea>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브랜드 감성을 잘 표현했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함유했으며, 첫 느낌 그대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우디향 계열의 제품이다.

롱테이크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브랜드의 지속가능철학을 담아 용기와 펌프가 분리되는 재활용 패키지로 개발했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알코올을 배합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롱테이크는 10월10일부터 아모레 성수에서 오드 퍼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숲의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25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아모레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해태, 건강한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 출시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열풍으로 구워 만든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를 출시한다. 1봉지에 완두콩 8깍지를 넣어 국내 스낵과자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고, 식이섬유까지 듬뿍 담긴 건강한 스낵이다. 스낵과자로는 이례적으로 고단백질에 고식이섬유까지 가능한 것은 완두콩과 콩깍지를 그대로 갈아 만들었기 때문. 아몬드 30알 정도의 단백질과 바나나 2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맛있는 스낵을 즐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유기농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로 유명한 캐나다산 완두콩이라 그만큼 더 담백하다. 사워크림 시즈닝으로 진한 담백함에 고소함까지 살려 콩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이들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완두콩깍지 모양 그대로 본떠 만든 덕분에 진짜 완두콩을 먹는 재미까지 살렸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 만든 덕분에 완두콩의 영양과 담백 고소한 맛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그래서 이름도 “콩으로 만든 바삭한 스낵”이라는 의미로 ‘스내피 크리스프’다.

◆이마트24, 고품질 PB컵라면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출시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 상품명에서도 유추해 볼 수 있듯이 돈사골과 새우로 메뉴를 차별화했으며, 된장과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새우와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함유해 특유의 감칠맛을 구현해 낸 상품이다. 돈사골, 새우, 홍합, 대파, 양배추, 된장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했으며, 라면스프 3종에만 총 30가지 이상의 원물을 사용했다.

특히 새우라면 특유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꼬들꼬들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 출시를 기념해 9월말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내달 한 달간 2+1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이지엔’, 이지에디터 5기 해단식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5기 활동이 공식적으로 종료됐다. ‘이지에디터’는 브랜드 이지엔의 공식 서포터즈로 MZ 세대로 구성된 명예 브랜드 마케터다. 지난 7월 진행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난 22일 해단식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됐다. 이번 이지에디터는 5기는 발전된 콘텐츠력과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여 매 미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활동은 숏츠 등 영상을 활용한 콘텐츠가 주를 이뤘는데 제품 이해도뿐 아니라 브랜드의 애정, 서포터즈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났다. SNS 상에서 이지에디터들의 콘텐츠가 높은 조회 수, 댓글 반응을 일으켜 많은 이들로 하여금 ‘이지엔’의 관심도를 증가시켰다. 해단식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으며 이지에디터 5기의 활동을 리뷰하며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및 우수 활동자에게 별도 수상하며 부상이 지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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