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케라시스,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두피케어로 탈모증상완화와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번에 관리하는 탈모증상완화 샴푸다. 맥주효모 추출물은 비오틴·비타민·단백질 등 두피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을 포함, 단백질 흡수율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판테놀 3종을 함유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비듬 완화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모공 속 노폐물 클렌징을 도와주는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개운하게 관리한다. 두피에 부담을 줄이도록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한 ‘파우더리 머스크향’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한 ‘자스민 향’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석류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오늘의집, ‘2024 새학기 기획전' 진행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2024 새학기 기획전'을 연다. ▲디지털 신제품 ▲교육 프로그램 ▲데스크테리어 3개 테마관으로 나눴다. ‘디지털 신제품' 테마관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태블릿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엄선된 디지털 상품들을 모았다. 삼성전자, LG전자, ASUS, HP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2024년형 최신 LG그램 pro와 삼성 갤럭시 북4 시리즈, LG My View 등이 있다.

'교육 프로그램' 테마관에서는 연령대에 따라 유아 교육 상품과 초등/중등 교육 상품으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천재교과서 밀크티, 단비교육 윙크, 교원빨간펜 아이캔두&도요새, 비상교육 온리원,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등이 함께한다. 고객은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최대 10일 동안 전 과목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자유롭게 수강해 볼 수 있으며, 무료체험만 해도 오늘의집 4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쿠팡, 8900여개 반려동물용품 최대 77% 할인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새해 첫 ‘LOVE PET! LOVE 펫스티벌’을 진행한다. 하림펫푸드, 대웅펫, 유한양행, 일동후디스, 정글몬스터 등 쿠팡이 엄선한 100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펫스티벌에는 총 8900여개에 반려동물용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펫스티벌은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건강하개 겨울나개 반려생활 잇템 테마는 하우스, 방석 등 실내용품과 카시트, 배변·위생용품 등 외출용품을 ▲맛있고 건강한 간식·사료 골라담기 테마는 반려동물의 간식·영양제를 ▲즐거운 놀이생활 장난감·놀이템 테마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고양이 캣타워 구색을 갖췄다.

▲좋은건 함께 하고 싶어서 반려동물 테마는 수의사 답변 서비스 ‘로켓펫닥터’와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한양행 Recipe V 반려견 처방식사료, 알러지+피모, 1.2kg ▲일동후디스 반려동물 후디스펫 장케어 유산균 산양유 60g ▲동원 뉴트리플랜 고양이 뉴트리스틱 20p (1만원대) ▲정글몬스터 고양이 쏙쏙 모래 매트 등이 있다.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사진=LF.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우선 LF 하프클럽은 오는 12일까지 '하프세일절'을 열고, 전체 입점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하루 최저가부터 한정 특가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5종의 쿠폰과 신한카드로 결제 시 7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년을 기념해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행사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적립금, GS25 금액권 중 하나의 선물을 100% 증정한다.

LF 보리보리는 오는 10일까지 ‘보리데이’를 개최한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 2종 및 카카오페이머니, 신한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LF 보리보리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증정하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다가오는 설 명절과 신학기에 맞춰 유아동 한복, 책가방 등 관련 상품을 할인한다. 더예한복, 소담예인 등 인기 한복 브랜드에 10% 추가 할인하며, 피터젠슨, 닥스 등 책가방은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매일 자정에 오픈되는 ‘타임특가’ 코너와 브랜드 집중 할인 행사인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등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유한킴벌리, 감성 티슈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 출시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20~40대 고객을 위해 과감한 패키지 디자인과 보랏빛 컬러 티슈를 적용한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티슈! 인테리어가 되다’를 캐치프레이즈로, 기존 하얀 티슈와는 차별화된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세상에 없던 감성 티슈를 선보인다는 목표로 개발됐다.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은 공간을 따뜻한 무드로 감싸주는 연보라색 컬러를 활용했다. 실내 어디든 두고 사용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로 일반적인 미용티슈보다 공간을 덜 차지한다.

신제품은 크리넥스만의 다층 구조 천연펄프 함유 원단을 사용해 도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특성을 갖고 있다. 보습성분인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성분과 함께 비타민 E가 함유된 로션처리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까다로운 독일의 피부자극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해 연약한 아기와 어린이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LF푸드 하코야, 샐러드라멘 출시 기념 ‘샐다짐’ 챌린지

사진=LF푸드.

LF푸드 프리미엄 일식브랜드 하코야가 ‘샐다짐’ 챌린지를 오는 2월18일까지 전개한다. 하코야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삿포로식 샐러드 라멘은 다채로운 채소에 고소한 참깨 폰즈 소스를 버무려 먹는 이색 라멘이다. 일식 정통 레시피에 기반해 재료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렸다. 튀기지 않은 치지레 생면을 사용했다. 치지레 생면은 다가수 숙성 치지레멘으로 꼬들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이 돋보이며 구불한 웨이브 모양으로 입체감을 더했다.

챌린지는 컬리에서 하코야 샐러드 라멘을 구매한 뒤 좋아하는 재료를 더한 나만의 레시피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EPIK 앱 템플릿을 사용하여 꾸민 이미지를 저장한 후 레시피명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컬리 상품권 30만원권, 2등에게는 컬리 상품권 10만원권, 3등에게는 컬리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선착순 30명에게는 하코야 샐러드 라멘과 랜덤 토핑 2종이 들어간 LF푸드 밀키트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랜드 폴더, ‘헬로 2024(HELLO 2024)’ 캠페인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헬로 2024(HELLO 2024)’ 캠페인을 진행한다. ‘안녕하세용’이라는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메시지와 함께 폴더스타일닷컴에서 오는 14일까지 다채로운 신발 큐레이션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폴더 MD가 3가지 테마별로 새해를 즐길 수 있는 신발을 엄선해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테마는 ‘봄을 겨냥한 컬러풀 신발’, ‘새로운 다짐을 응원하는 러닝 및 트레일화’, ‘트렌디한 신상 신발’로 구성됐다. 그중 ‘봄을 겨냥한 컬러풀 신발’ 테마에서는 핑크, 블루, 브라운, 레드,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별로 신발을 준비했다. 특히, 폴더에서 직접 제조해서 전개하는 오찌(OTZ)는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피치 퍼즈(Peach Fuzz)’처럼 따뜻한 핑크 빛이 도는 컬러의 신발도 제안한다. 오찌(OTZ)의 3300 스웨이드, 롯지, 툴레아, 필그림 등 슈즈를 통해 포근한 무드의 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