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출시
애경산업 2알비스 어린이 치약.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알비스’(albis)는 어린이 충치 원인이 되는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억제하는 ‘어린이 치약’을 출시했다. 대표 충치 원인균으로 알려진 ‘뮤탄스균’과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충치 원인균인 ‘알비칸스균’을 함께 케어하는 유치 케어 전문 치약이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치과 대학 in-vitro 항바이오필름 시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하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시험 대조군 대비 충치 원인균 2종에 대한 복합 억제 효과가 2.27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자연 유래 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과 후박 추출분말을 담은 ‘알비스 듀얼 케어 콤플렉스’ 독자 기술을 적용해 충치 원인균 성장을 억제한다. 특히 충치 원인균이 치아에 달라붙는 바이오필름 형성을 억제해 충치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한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아이들의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해 식물 유래 성분인 카렌듀라·세이지·알로에추출물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구강내 자극을 줄 수 있는 SLS(설페이트) 계면활성제는 물론 타르색소, 파라벤 등 12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제품 디자인에 귀여운 캐릭터와 동화를 연상케하는 패키지를 적용했다. 거품양과 맛을 다르게 개발해 자녀의 성장 단계 혹은 양치 습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도록 △만 0~3세의 개운한 맛이 익숙하지 않거나 양치 거품을 뱉어내기 어려운 아이를 위한 ‘파인애플향’ △만 4~5세의 충분한 세정이 필요하고 거품을 잘 뱉어내는 아이를 위한 ‘프루티민트향’ 2종으로 출시했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2500원’ 프로모션
사진=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최대 46% 할인가에 ‘와퍼주니어’ 3종을 만나볼 수 있는 ‘와퍼주니어 25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신선한 채소와 함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이 매력적인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가 더해져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와퍼주니어’의 3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6% 할인, 치즈와퍼주니어’는 44%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출시
코너형으로 배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완벽히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도어’ 등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붙박이장 내부 선택의 폭을 넓히고, 디자인과 사양(Spec)을 고급화한 수납 시스템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을 출시했다. 내부 구성을 국내 최다인 94가지로 출시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디자인도 크게 달라졌다. 미드 브라운(Mid-Brown, 짙은 갈색)과 브론즈(Bronze, 구리색)를 핵심 컬러로 선정했고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을 구현한 표면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문을 열고 닫을 때 부드럽게 닫히도록 경첩과 레일의 사양을 업그레이드 했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수납물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내부 조명도 설치할 수 있다. 여닫이(Swing)와 미닫이(Sliding) 방식 외에도 문이 접히며 열리는 폴딩(Folding) 방식의 ‘인피니(Infini)’ 도어를 신규 출시했다. 개폐 방식과 색상에 따라 총 20여 종의 도어를 선택지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붙박이장 내부는 크게 ▲와이드장 ▲맞춤장 ▲일반장 ▲높은장으로 구성됐다. 2m 폭의 ‘와이드장’은 한샘이 국내 가구 브랜드 중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내부 구성이다. 한 가운데에 기둥이 없는 만큼 수납 공간을 더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내부 수납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바지걸이, 선반, 서랍 등 내부 구조가 다른 16종을 선택지로 제공한다.
맞춤장은 천장고가 높은 아파트나 주택에 맞춤형으로 설치할 수 있는 구성이다. 붙박이장과 천장 사이의 빈 공간을 최소화해 수납 효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일반장과 높은장은 서로 높이가 다른 구성이다. 천장의 높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의류 관리 기기를 붙박이장 사이에 넣거나, 코너에 붙박이장을 배치하는 등 다양한 구성을 가능하게 했다.
◆K2,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조인성' 선정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에 도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조인성의 매력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조인성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부터 편안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조인성은 SS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모델 배우 수지와 함께 K2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뮬라웨어, ‘우븐 시리즈’ 출시
사진=뮬라웨어.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스프링 애슬레저룩’을 출시했다. 아노락, 스웨트셔츠, 셔링 자켓,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운동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봄 시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스웨트 셔츠, 멀티 와이드 팬츠와 함께 버킷햇이나 볼캡, 비니 등 모자 아이템을 활용하면 패셔너블한 애슬레저룩이 가능하다.
아노락과 숏 팬츠를 매치하면 보다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우븐 셔링 자켓 및 팬츠는 사이드 라인에 셔링 디테일을 더한 포인트 디자인으로 세련된 원마일 웨어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의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내구성이 좋다. 가벼운 무게,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돼 일상생활 및 야외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