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4 신학기 컬렉션’ 출시 ‘슈퍼 팩 II’와 돔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이서.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과 데일리 스니커즈로 구성된 ‘2024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 32L급 대용량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인 ‘슈퍼 팩 II(SUPER PACK II)’는 원사 중앙 부분이 비어 있는 중공사와 리사이클링 원사를 함께 적용한 ‘뉴 로빅 에어(NEW ROBIC AIR)’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슈퍼 핏(SUPER-FIT) 몰드형 등판은 항균 가공 메시로 업그레이드돼 통기성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슈퍼 팩 N(SUPER PACK N)’ 역시 30L급 대용량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으로서, 아웃도어 무드를 더했다. 미니 파우치 세트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야간 반사 패치와 위급 시 사용할 수 있는 호루라기를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설계도 더했다. 땀에 취약한 등판에는 통기성 좋고 항균 가공 처리를 거친 원단을 적용했다. ‘돔’은 노스페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프 돔 로고를 겉감(갑피) 측면에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접지력이 좋은 밑창(아웃솔)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소재의 안창(인솔)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쾌적한 착화감한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힙한 스트릿 착장에도 두루 잘 어울린다.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론칭 NC베이직 NC신구로점 매장 전경.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의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이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신규 론칭하며 ‘베이직’ 의류 사업을 확대한다. 40년 이상 노하우를 축적한 유통 업체와 유수 여성 패션 브랜드 협업으로 탄생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루엣은 옷 외곽선과 라인을 뜻하는 프랑스어 실루엣(Silhouette)에서 출발한 이름이다. 각각의 소재와 패턴에 맞게 가장 돋보이는 실루엣을 고객에게 찾아드리겠단 의미를 담았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SS 시즌 컬렉션은 숲(SOUP)·비지트인뉴욕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하는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가 함께 했다. 백화점 채널 패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고급 소재 활용, 고급 여성복 전문 봉제공장 제작,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 및 노하우를 의류 생산에 반영했다. 에션셜 라인의 트위드 자켓과 테일러드 자켓을 기본으로 코튼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 다채로운 베이직 의류 아이템을 2만9900원~7만9900원대에 선보인다. NC베이직의 루엣은 마케팅 비용, 물류 운송비 등 중간 비용을 생략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형성이 가능했다. 매장을 직운영으로 판관비도 크게 낮췄다. 이를 통해 베이직 의류 품질은 높이면서 백화점 유통망에서 판매하는 여성 의류를 1/3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29일부터 진행한다. ‘무슨 생각을 해? 달려! 너답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러닝을 동기부여하고, 러닝 초보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러닝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페인에서는 초보 러너부터 전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S.C 트레이너, △봉고, △모어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쇼츠 등 다양한 기능성 의류를 선별해 소개한다. 특히, 엠버서더 김연아, 전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지혜, 뉴발란스 러닝크루(NBRC) 등 러닝 마니아들이 목적에 따라 추천하는 러닝화를 만나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스타일리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 출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스타일리시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를 출시, 남성 고객층을 공략한다. 슈콤마보니는 23F/W 시즌부터 여성 스니커즈에 남성용 사이즈까지 확대 적용한 남성화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 남성화의 경우 3개 스타일, 7개 색상의 스니커즈 중심으로 전개했다. 올해는 12개 스타일, 24개 색상으로 물량을 확대했으며 상품군의 경우에도 스니커즈, 단화, 샌들, 앵클부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 지난 시즌에는 없었던 남성전용 상품도 출시하며 한층 강화된 남성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슈콤마보니 옴므는 ‘스타일리시 컴포트(Stylish Comfort)’를 테마로 클래식하고 감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남성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슈콤마보니 옴므의 '로퍼(끈이 없고 굽이 낮은 캐주얼한 구두)’는 소가죽을 적용했으며, 발등에 스트랩과 프린지(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화 출시와 함께 슈콤마보니는 패션과 아트를 넘나드는 패션 아이콘인 화가 겸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마이큐는 셔츠와 넥타이를 맨 오피스 룩부터 재킷을 걸친 캐주얼한 룩까지 슈콤마보니 옴므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안다르, 봄 맞이 이벤트 진행 사진=안다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안다르X캐스퍼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봄 나들이 수요를 겨냥, 두 회사가 만나 캐스퍼 차량 증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안다르 상품권 선물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준다. 첫번째로,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캐스퍼 디 에센셜’을 증정한다. 여기에 각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안다르 1만원 상품권’과 ‘캐스퍼 8시간 시승권’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별도 이벤트 참여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28일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다르 회원이 캐스퍼를 구입하는 경우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캐스퍼 구매 후 출고까지 마친 고객에게 ‘안다르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안다르 온라인 사이트에서 캐스퍼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캐스퍼 구입 시 바로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사진=뮬라웨어.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뮬라웨어는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2011년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슬레저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S/S 시즌에 공개한 컬렉션은 ‘뮬라다움’이라는 주제로, 운동으로 나를 가꾸며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어 라인은 브라탑과 레깅스 제품 등 운동 시 착용하기 알맞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우수한 복원력과 내구성으로 운동 시 편안하게 팔을 움직일 수 있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컴피 업 숏 브라탑', 허리 말림 없이 안정적으로 입기 좋은 레깅스 '컴피 업 하이라이즈 바이커 쇼츠' 등 다양한 상하의 제품을 선보였다. 데일리 라인은 힙하면서도 자유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강조했다. 운동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우븐 소재의 ‘고프 우븐 와이드 팬츠’, 어깨 부분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고프 컷 아웃 롱 슬리브' 등 절제된 컬러감과 트렌디한 요소들이 돋보이는 라인업을 통해 나만의 데일리 애슬레저 룩을 감각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신학기 컬렉션’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2.29 14:35 의견 0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4 신학기 컬렉션’ 출시

‘슈퍼 팩 II’와 돔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이서. 사진=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과 데일리 스니커즈로 구성된 ‘2024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 32L급 대용량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인 ‘슈퍼 팩 II(SUPER PACK II)’는 원사 중앙 부분이 비어 있는 중공사와 리사이클링 원사를 함께 적용한 ‘뉴 로빅 에어(NEW ROBIC AIR)’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슈퍼 핏(SUPER-FIT) 몰드형 등판은 항균 가공 메시로 업그레이드돼 통기성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슈퍼 팩 N(SUPER PACK N)’ 역시 30L급 대용량을 자랑하는 빅사이즈 백팩으로서, 아웃도어 무드를 더했다. 미니 파우치 세트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야간 반사 패치와 위급 시 사용할 수 있는 호루라기를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설계도 더했다.

땀에 취약한 등판에는 통기성 좋고 항균 가공 처리를 거친 원단을 적용했다. ‘돔’은 노스페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프 돔 로고를 겉감(갑피) 측면에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인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접지력이 좋은 밑창(아웃솔)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소재의 안창(인솔)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쾌적한 착화감한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힙한 스트릿 착장에도 두루 잘 어울린다.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론칭

NC베이직 NC신구로점 매장 전경.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의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이 여성복 라인 ‘루엣(Luett)’을 신규 론칭하며 ‘베이직’ 의류 사업을 확대한다. 40년 이상 노하우를 축적한 유통 업체와 유수 여성 패션 브랜드 협업으로 탄생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루엣은 옷 외곽선과 라인을 뜻하는 프랑스어 실루엣(Silhouette)에서 출발한 이름이다. 각각의 소재와 패턴에 맞게 가장 돋보이는 실루엣을 고객에게 찾아드리겠단 의미를 담았다.

첫번째로 선보이는 SS 시즌 컬렉션은 숲(SOUP)·비지트인뉴욕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하는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가 함께 했다. 백화점 채널 패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고급 소재 활용, 고급 여성복 전문 봉제공장 제작,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 및 노하우를 의류 생산에 반영했다. 에션셜 라인의 트위드 자켓과 테일러드 자켓을 기본으로 코튼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 다채로운 베이직 의류 아이템을 2만9900원~7만9900원대에 선보인다.

NC베이직의 루엣은 마케팅 비용, 물류 운송비 등 중간 비용을 생략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형성이 가능했다. 매장을 직운영으로 판관비도 크게 낮췄다. 이를 통해 베이직 의류 품질은 높이면서 백화점 유통망에서 판매하는 여성 의류를 1/3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29일부터 진행한다. ‘무슨 생각을 해? 달려! 너답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러닝을 동기부여하고, 러닝 초보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러닝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페인에서는 초보 러너부터 전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S.C 트레이너, △봉고, △모어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쇼츠 등 다양한 기능성 의류를 선별해 소개한다. 특히, 엠버서더 김연아, 전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지혜, 뉴발란스 러닝크루(NBRC) 등 러닝 마니아들이 목적에 따라 추천하는 러닝화를 만나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스타일리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 출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스타일리시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를 출시, 남성 고객층을 공략한다. 슈콤마보니는 23F/W 시즌부터 여성 스니커즈에 남성용 사이즈까지 확대 적용한 남성화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 남성화의 경우 3개 스타일, 7개 색상의 스니커즈 중심으로 전개했다.

올해는 12개 스타일, 24개 색상으로 물량을 확대했으며 상품군의 경우에도 스니커즈, 단화, 샌들, 앵클부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 지난 시즌에는 없었던 남성전용 상품도 출시하며 한층 강화된 남성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슈콤마보니 옴므는 ‘스타일리시 컴포트(Stylish Comfort)’를 테마로 클래식하고 감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남성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슈콤마보니 옴므의 '로퍼(끈이 없고 굽이 낮은 캐주얼한 구두)’는 소가죽을 적용했으며, 발등에 스트랩과 프린지(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화 출시와 함께 슈콤마보니는 패션과 아트를 넘나드는 패션 아이콘인 화가 겸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마이큐는 셔츠와 넥타이를 맨 오피스 룩부터 재킷을 걸친 캐주얼한 룩까지 슈콤마보니 옴므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안다르, 봄 맞이 이벤트 진행

사진=안다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안다르X캐스퍼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봄 나들이 수요를 겨냥, 두 회사가 만나 캐스퍼 차량 증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안다르 상품권 선물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준다. 첫번째로,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캐스퍼 디 에센셜’을 증정한다. 여기에 각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안다르 1만원 상품권’과 ‘캐스퍼 8시간 시승권’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별도 이벤트 참여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28일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다르 회원이 캐스퍼를 구입하는 경우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캐스퍼 구매 후 출고까지 마친 고객에게 ‘안다르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안다르 온라인 사이트에서 캐스퍼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캐스퍼 구입 시 바로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사진=뮬라웨어.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뮬라웨어는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2011년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슬레저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S/S 시즌에 공개한 컬렉션은 ‘뮬라다움’이라는 주제로, 운동으로 나를 가꾸며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어 라인은 브라탑과 레깅스 제품 등 운동 시 착용하기 알맞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우수한 복원력과 내구성으로 운동 시 편안하게 팔을 움직일 수 있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컴피 업 숏 브라탑', 허리 말림 없이 안정적으로 입기 좋은 레깅스 '컴피 업 하이라이즈 바이커 쇼츠' 등 다양한 상하의 제품을 선보였다. 데일리 라인은 힙하면서도 자유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강조했다. 운동 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우븐 소재의 ‘고프 우븐 와이드 팬츠’, 어깨 부분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고프 컷 아웃 롱 슬리브' 등 절제된 컬러감과 트렌디한 요소들이 돋보이는 라인업을 통해 나만의 데일리 애슬레저 룩을 감각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