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코퍼레이션에서 선보이는 VOVO Air Care 바디드라이어(BD-7700)와 올해 출시한 자동개폐형 일체형비데(TCB-8200SA)가 전국 백화점 입점했다. 보보코퍼레이션은 최근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의 유행에 맞춘 VOVO Air Care 바디드라이어를 출시했다. 2024년 일체형비데 신제품(TCB-8200SA)은 자동으로 인체의 움직임을 감지해 비데커버가 열리고 닫히는 ‘자동개폐’ 기능부터 사용 후에 자동으로 ‘물내림’ 되는 기능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최초 천연 편백나무 원목 필터를 사용한 공기청정기에는 헤파 13등급 필터까지 장착하여 공기 청정의 능력을 더했다. ㈜보보코퍼레이션(VOVO)은 국내에 자체 공장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일본, 미국 LA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를 포함한 약 30개국에 바디드라이어(VOVO Air Care), 일체형비데(VOVO), 시트비데 및 공기청정기(IMUNSEN)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난 2020년도 ‘1000만 불 수출의 탑’에 이어 2021년도에는 ‘2000만 불 수출의 탑’까지 수상한 바 있다. 비데 불모지였던 미국 시장을 기점으로 하여 현재는 유럽, 동남 아시아, 남미 등에서도 수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으며 최단기간 해외 누적판매 6,000만불이라는 높은 성과를 일체형비데 단일품목으로 이루어 냈다. 특히, 세계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아마존과 세계최대 건축자재 소매유통사인 홈디포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될 만큼 해외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울러 독보적 일체형비데 기술력을 인정받아, 캐나다 코스트코와 국내최초 일체형비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제품이 전시된 매장은 롯데백화점(본점, 영등포점, 관악점 등), 신세계백화점(경기점, 광주점), 현대백화점(천호점, 대구점), 갤러리아(천안점, 진주점), AK(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등이며, 추가적으로 지속 확대 예정이다. ㈜보보코퍼레이션(VOVO)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VOVO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려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보코퍼레이션, VOVO Air Care 바디드라이어·자동개폐형 일체형비데 전국 백화점 입점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5.03 09:29 의견 0


㈜보보코퍼레이션에서 선보이는 VOVO Air Care 바디드라이어(BD-7700)와 올해 출시한 자동개폐형 일체형비데(TCB-8200SA)가 전국 백화점 입점했다.

보보코퍼레이션은 최근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의 유행에 맞춘 VOVO Air Care 바디드라이어를 출시했다. 2024년 일체형비데 신제품(TCB-8200SA)은 자동으로 인체의 움직임을 감지해 비데커버가 열리고 닫히는 ‘자동개폐’ 기능부터 사용 후에 자동으로 ‘물내림’ 되는 기능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세계최초 천연 편백나무 원목 필터를 사용한 공기청정기에는 헤파 13등급 필터까지 장착하여 공기 청정의 능력을 더했다.

㈜보보코퍼레이션(VOVO)은 국내에 자체 공장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일본, 미국 LA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를 포함한 약 30개국에 바디드라이어(VOVO Air Care), 일체형비데(VOVO), 시트비데 및 공기청정기(IMUNSEN)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난 2020년도 ‘1000만 불 수출의 탑’에 이어 2021년도에는 ‘2000만 불 수출의 탑’까지 수상한 바 있다.

비데 불모지였던 미국 시장을 기점으로 하여 현재는 유럽, 동남 아시아, 남미 등에서도 수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으며 최단기간 해외 누적판매 6,000만불이라는 높은 성과를 일체형비데 단일품목으로 이루어 냈다. 특히, 세계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아마존과 세계최대 건축자재 소매유통사인 홈디포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될 만큼 해외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울러 독보적 일체형비데 기술력을 인정받아, 캐나다 코스트코와 국내최초 일체형비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제품이 전시된 매장은 롯데백화점(본점, 영등포점, 관악점 등), 신세계백화점(경기점, 광주점), 현대백화점(천호점, 대구점), 갤러리아(천안점, 진주점), AK(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등이며, 추가적으로 지속 확대 예정이다.

㈜보보코퍼레이션(VOVO)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VOVO의 기술력과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려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