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주택은 지난 17일과 18일 이틀간 경기도 연천에서 오픈하우스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감성주택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원주택 및 목조주택에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했다. 행사 첫날부터 건축을 고려중인 예비 건축주들은 물론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참석하여 주택 투어는 물론 상담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었다.
특히, 최신 주택 트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오픈하우스가 열리는 연천의 2층 전원주택은 소형이지만 데드 스페이스 없이 설계되어 공간 활용이 돋보였다.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전문 건축매니저를 통해 주택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방문객들은 행사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한 방문객은 “평소 전원주택에 대해 막연한 꿈만 꾸고 있었는데, 이번 오픈하우스를 통해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방문객은 “전문 건축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우리 집을 어떻게 꾸밀지에 대한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감성주택 박지성 대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는 주택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주거 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또한 현장에서 가계약을 체결한 분들에게는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었으며,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전달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