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커먼유니크 홈페이지 캡처) 패션 쇼핑몰 커먼유니크가 '5억아울렛' 및 '반전데이' 이벤트로 소비심리를 겨냥한다. 18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에 '커먼유니크 반전데이' 이벤트가 이름을 올린다.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 정시마다 열리는 오퀴즈 문항을 맞히면 각종 경품 및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커먼유니크 반전데이 행사는 이날 오후 2시와 4시, 6시 각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시간 별로 연예인이 착용한 의류를 각각 50개 한정으로 1000원에 판매할 방침이다. 특히 이날까지 아울렛 세일 이벤트를 통해 총 5억원 상당의 아울렛 상품들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할인률은 50%에서 최대 90%까지다. 한편 커먼유니크 반전데이와 맞물려 진행되는 '5억아울렛' 프로모션에는 가수 청하와 홍진영이 선택한 타이 쉬폰 블라우스, 아이유 이성경의 프릴 플레어 미니 원피스가 이름을 올린다. 여기에 제니와 화사가 입은 니트 카디건도 포함된다.

'5억아울렛' 커먼유니크 반전데이, '오퀴즈'…"OOOO 쇼핑몰 출사표"

커먼유니크 5억아울렛 프로모션

김현 기자 승인 2019.11.18 13:56 의견 0
(사진=커먼유니크 홈페이지 캡처)


패션 쇼핑몰 커먼유니크가 '5억아울렛' 및 '반전데이' 이벤트로 소비심리를 겨냥한다.

18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에 '커먼유니크 반전데이' 이벤트가 이름을 올린다.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 정시마다 열리는 오퀴즈 문항을 맞히면 각종 경품 및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커먼유니크 반전데이 행사는 이날 오후 2시와 4시, 6시 각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시간 별로 연예인이 착용한 의류를 각각 50개 한정으로 1000원에 판매할 방침이다. 특히 이날까지 아울렛 세일 이벤트를 통해 총 5억원 상당의 아울렛 상품들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할인률은 50%에서 최대 90%까지다.

한편 커먼유니크 반전데이와 맞물려 진행되는 '5억아울렛' 프로모션에는 가수 청하와 홍진영이 선택한 타이 쉬폰 블라우스, 아이유 이성경의 프릴 플레어 미니 원피스가 이름을 올린다. 여기에 제니와 화사가 입은 니트 카디건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