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출산 육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는 원더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스와비넥스는 매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원더 컬렉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중 가장 유명한 앨리스의 티타임에 꽃잎모양의 찻잔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콘셉트다.
(사진=스와비넥스)
원더 컬렉션은 모유촉감 쪽쪽이와 쪽쪽이클립(쪽쪽이스트랩)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로맨틱하고 생동감 넘치는 감각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와비넥스 관계자는 "원더 모유촉감 쪽쪽이는 10개의 꽃잎모양 커브형 쉴드가 민감한 아기 피부와 코에 접촉을 최소화해 피부 발진 및 침독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쪽쪽이 핸들을 없애 아기가 스스로 입에 넣거나 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아기에게 독립성을 주는 자기주도형 쪽쪽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하고 로맨틱한 컬러감으로 선보이는 만큼 아기의 어떤 코디와도 잘 어울려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와비넥스 쪽쪽이 모든 제품은 스페인 소아치과의학회(SEOP) 승인을 받았으며, 푸드등급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해 안전하고 열탕 소독도 가능하다.
40개국 이상 전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스와비넥스는 디자인뿐 아니라 40년이 넘는 육아용품 기술력과 경험으로 세계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스와비넥스는 원더 컬렉션 론칭 기념으로 30% 할인 특가 행사를 7일부터 진행하며, 스마트스토어 상품 찜 및 리뷰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선보인다. 신제품 원더 컬렉션 쪽쪽이와 쪽쪽이클립(쪽쪽이스트랩)은 스와비넥스 공식 쇼핑몰 쿠치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