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2종 출시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촉촉한 수분감으로 말끔하게 피지를 제거하는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 보습에 탁월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원료들을 함유한 제품으로 모공 각질케어에 좋은 9가지 성분이 들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일차자극 평가와 초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고 사계절 내내 피부를 괴롭히는 초 미세먼지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라인에는 피부에 보습감과 수분을 부여하는 알로에, 8중 히알루론산, 프랑스온천수가 담긴 ALO-M™ complex 소재가 함유됐다.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Exo-Cica와 병풀추출물이 들어 있다. 이외에도 모공 각질케어에 좋은 9가지 성분도 포함됐다. 이번 라인은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선보였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블랙헤드, 피지 등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자극 없이 묵은 각질과 모공 내 피지를 제거해주고 세안 후 넓어진 모공까지 탄탄하게 케어한다. 오일이지만 피부에 미끌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폼’은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낸다. 불필요한 자극은 줄이고 피부에는 순하지만 확실한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세안 이후 건조해 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감을 남겨 당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하는 클렌징 제품이다. 알로엔 더블루 딥 클렌징 오일과 폼은 유니베라 대리점과 유피(유니베라 플래너)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랜드 미쏘, ‘고 웨스턴’ 컬렉션 출시
미쏘 고 웨스턴(GO WESTERN)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첫 컬렉션으로 1990년대 웨스턴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 웨스턴(GO WESTERN)’을 16일 공개했다. 고 웨스턴 컬렉션은 아메리칸 웨스턴룩에서 영감을 받아 미쏘만의 감각으로 완성됐다. 보헤미안의 미학을 혼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릴 탑과 프릴 원피스, 레이스업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 총 10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데님이 주력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 또한 미쏘의 글로벌 트렌드 컬렉션 일환이다. 미쏘는 지난 4월에 공개한 ‘더 레드 컬렉션’에 이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미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성제약, ESG 어썸프로젝트 공식파트너 임명식 진행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12 일, 방학동 본사 대강당에서 신사업 ESG 어썸 프로젝트(AWESOME)를 함께 진행할 공식 파트너 2 기 임명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동성제약 어썸 프로젝트의 전국 지역 본부를 담당할 공식 파트너 2 기 7 인의 임명식과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동성제약의 어썸 프로젝트는 공기(Air), 물(Water), 지구(Earth)의 오염을 막고자 시작된 친환경 B2B 신사업이다. 어썸 프로젝트는 △이산화염소수를 활용한 살균소독 및 수처리와 같은 방역 사업 △에이제로(A-ZERO) 기기를 통한 공기 살균 사업 △토양, 식물 영양제를 이용하는 토양 재생 사업이 주이다.
동성제약은 삼육대와의 MOU 를 체결하고 이산화염소수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7 월 진행된 아시아 수생물학회(ASH)에서 수처리제로서의 우수성과 활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공기살균청정기 에이제로(A-ZERO)의 경우, 조리흄 저감 특허 시스템으로 서울시 시범사업 참여를 비롯해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 선수촌 설치, ‘국방부 우수상용품 시범 사용 설명회’에 참가해 제품을 소개하는 등 사업에 탄력을 받고 있다. 또 토양·식물 영양제 ‘동성 바이오’ 제품을 통해 산성화된 토양을 살리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광복절 맞아 ‘국립대전현충원’에 피자 전달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광복절을 맞아 국립대전현충원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파티카를 통해 직원과 방문객들에게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피자 전달은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모신 국립대전현충원 묘역 등을 관리하고 참배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전국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따뜻한 피자와 함께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주는 도미노피자의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다.
지난해에는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을, 올 6월에는 파주에 위치한 군 부대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하며 국가를 위해 헌신한 호국영령들과 국군 장병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는 광복절 샌드위치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도미노피자의 모든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회원들에게 모든 피자(M, L)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ID당 1매 제공한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서 '명품 역시즌 특집전' 진행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16일과 22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서 명품 역시즌 특집전을 진행한다. 몽클레어, 버버리, 막스마라, 어그 등 겨울 대표 명품 브랜드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기획으로 마련한 방송이다. NS홈쇼핑은 '엔라방'을 통해 8만원대 아페쎄 에코백부터 10만원대 어그 부츠, 50만원대 막스마라 코트까지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격적인 특가 판매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고려해 가품일 경우 200% 환불 보장을 내건다는 방침이다.
16일 오후 1시와 22일 밤 10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은 NS홈쇼핑 모바일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송출한다. 모바일 앱은 물론, 유튜브에서도 새롭게 도입한 쇼핑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구매 인증한 고객 5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고, 실시간 채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3명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증정하는 등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쫄깃한 젤리 가득한 ‘썬키스트 코코’ 출시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 회장 최성원)은 신제품 ‘썬키스트 코코’를 출시했다. 썬키스트 코코는 과일농축액에 코코넛으로 만든 쫄깃한 젤리 ‘나타드코코’가 어우러져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썬키스트 코코는 리치·복숭아·오렌지의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썬키스트 코코 리치’는 열대과일의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을 지녔다. ‘썬키스트 코코 피치’는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썬키스트 코코 오렌지’는 썬키스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세 제품 모두 출시 전 체험단 평가에서 ‘큼지막한 젤리가 과육을 씹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후기가 잇따른 만큼, 나타드코코 젤리의 식감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썬키스트 코코 라인업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에서 이뤄지는 무균충전설비(아셉틱·Aseptic)로 제조해 믿을 수 있다. 손이 작은 어린이들도 병을 잡는 데 부담이 없도록 허리가 잘록한 조롱박 모양으로 용기를 디자인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고열량·저영양 식품’ 기준에 해당하지 않아 어린이들의 간식으로 안심할 수 있다.
◆이랜드 폴더, 푸마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 국내 단독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한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16일 국내 단독 출시한다. ‘팔레르모’는 중창이 얇은 테라스 유형 신발이다. 푸마 폼스트립 로고 및 앞코와 뒷축에 적용된 직물 베이스의 스웨이드 디테일로 클래식한 무드를 제안한다. 폴더는 푸마와 협업해 ‘팔레르모’ 상품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톤 다운된 핑크 컬러감을 입힌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푸마 ‘팔레르모 빈티지 핑크’는 16일부터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