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양준일 앨범 커버) 가수 양준일이 오랜 공백 끝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춘다. 이에 그와 얽힌 여러 사연들도 주목받고 있다. 오는 6일 방송을 앞둔 JTBC '슈가맨 3'에 역대급 출연자가 나올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주인공으로 거론되는 이는 가수 양준일이다. 그가 지난 2001년 'V2'라는 이름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 뒤 활동을 중단했기에 많은 이들이 더욱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양준일은 활동 당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뇌리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특히 그는 방송 출연 정지와 관련해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1집 활동 당시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 출연한 그는 진행자이던 배우 이덕화의 이름을 넣어 노래를 불렀다. 이게 어른의 이름을 함부로 불렀다는 이유로 방송 출연이 정지됐다는 루머가 퍼졌던 것이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양준일이 방송 출연 정지를 당한 것은 1993년으로 방송에서 영어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는 점이 그 이유였다. 한편 양준일의 출연이 예상되는 JTBC '슈가맨 3'는 오는 6일 21시 시청할 수 있다.

양준일, 이덕화 이름 함부로 불러 방송 출연 정지? 진짜 이유는…

양준일, 브라운관으로 다시 돌아올까

김현 기자 승인 2019.12.05 15:21 | 최종 수정 2019.12.05 18:57 의견 0
(사진=양준일 앨범 커버)


가수 양준일이 오랜 공백 끝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춘다. 이에 그와 얽힌 여러 사연들도 주목받고 있다.

오는 6일 방송을 앞둔 JTBC '슈가맨 3'에 역대급 출연자가 나올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주인공으로 거론되는 이는 가수 양준일이다. 그가 지난 2001년 'V2'라는 이름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 뒤 활동을 중단했기에 많은 이들이 더욱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양준일은 활동 당시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뇌리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특히 그는 방송 출연 정지와 관련해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1집 활동 당시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 출연한 그는 진행자이던 배우 이덕화의 이름을 넣어 노래를 불렀다. 이게 어른의 이름을 함부로 불렀다는 이유로 방송 출연이 정지됐다는 루머가 퍼졌던 것이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양준일이 방송 출연 정지를 당한 것은 1993년으로 방송에서 영어를 너무 많이 사용한다는 점이 그 이유였다.

한편 양준일의 출연이 예상되는 JTBC '슈가맨 3'는 오는 6일 21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