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스메카코리아.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에서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으로 Cosmopack Award 스킨케어 부문 1등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11월12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됐다. 전 세계 주요 기업과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47개국에서 2500여 개 전시업체와 6만명 이상 방문객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스킨케어 부문에서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으로 수상 영예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며,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탁월한 수분 공급 효능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인공펄을 함유하지 않은 포뮬라면서 외관상 펄이 함유 된듯한 광채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마이크로 하이-밸런스 글로우 쿠션’과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 등 20가지 뷰티 포뮬러를 선보이며, 직접 시연하고 설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두 제품 모두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부문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돼 업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현석 코스메카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제품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케어 부문 최종 우승 제품인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은 내년 3월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 특별 쇼케이스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