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x 로레알파리 ‘누드 헤어 오일세럼’ 캠페인 화보 (사진=로레알파리)
로레알파리가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신제품 ‘누드 헤어 오일세럼’ 화보를 공개했다.
‘누드 헤어 오일세럼’은 지난 2023년 10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수많은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는 온고잉 제품으로 다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전체적으로 퓨어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살결에 스며들어 마치 타고난 살냄새처럼 포근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 머스크 향기를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담아냈을 뿐 아니라 제품의 프래그런스를 넘어 독자적인 아이덴티티까지 명확히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로레알파리 ‘누드 헤어 오일세럼’ (사진=로레알파리)
헤어를 위해 탄생한 살냄새 헤어세럼, 누드 헤어 오일세럼은 코튼과 캐시미어 우드의 조합으로 탄생한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을 중심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헤어에 선사한다. 코튼, 페어, 베르가못의 산뜻하고 깨끗한 향으로 시작되는 탑 노트를 시작으로, 아이리스, 은방울꽃, 헤디온이 어우러진 하트 노트에서 부드럽고 우아한 플로럴의 깊이를 더하며, 마지막으로 캐시미어 우드, 앰버, 머스크로 구성된 베이스 노트가 따뜻하고 포근한 잔향을 남기며 마치 타고난 향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향의 레이어링을 완성한다.
‘헤어 명가’ 로레알파리의 기술력이 담긴 오일 세럼 텍스처는 모발에 끈적임 없이 라이트한 영양 케어가 가능하며, 손상모 케어를 위한 멀티 오일 & 플라워 인퓨전 함유 포뮬라는 부드러운 실크 머릿결을 선사한다. 모발의 고영양 & 고보습 케어를 도와주어 모발 손상은 97% 개선, 모발 부드러움은 89% 개선, 모발 윤기는 32% 개선된다.
한편, ‘누드 헤어 오일세럼’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를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내 최대 34% 할인된 15,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누드 헤어 오일세럼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베이지 스크런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