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이 트로트뮤지컬 ‘트롯연가’에 출연한다.  국내 최초 트토르 뮤지컬인 ‘트롯연가’는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을 주축으로 라인업을 채웠으며,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미스트롯’ 멤버들도 포함될 예정이다. 캐스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제작사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트롯연가’는 트로트 열풍의 주역이 된 ‘미스트롯’을 뮤지컬화한 것으로,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건 물론 나이불문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인기 트로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감동, 에너지, 흥겨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3월 12일부터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김승현·홍경민, 트로트 뮤지컬 ‘트롯연가’ 출연…‘미스트롯’ 멤버들도 합류

TV조선 ‘미스트롯’ 뮤지컬화, 관객들 향수 불러일으킬까

박정선 기자 승인 2020.01.13 10:16 의견 0
사진=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이 트로트뮤지컬 ‘트롯연가’에 출연한다. 

국내 최초 트토르 뮤지컬인 ‘트롯연가’는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을 주축으로 라인업을 채웠으며,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미스트롯’ 멤버들도 포함될 예정이다. 캐스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제작사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트롯연가’는 트로트 열풍의 주역이 된 ‘미스트롯’을 뮤지컬화한 것으로,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건 물론 나이불문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인기 트로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감동, 에너지, 흥겨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3월 12일부터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