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와 비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이효리 비 나이는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나란히 출연하며 자연스레 소환됐다. 이효리 나이는 올해 41살, 비 나이는 올해 38살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MBC '놀면뭐하니' 이날 이효리와 비는 전날 밤 딱 한번 맞췄던 안무를 영화제 무대에서 완벽하게 선보여 유재석의 감탄을 자아냈다. 당시 연예계 전성기 시절을 맞이했던 두 사람은 바쁜 스케쥴을 회상, “젊었으니까 가능했다”고 떠올렸다. 이효리와 비는 바쁜 스케쥴 탓에 개인 연락처까지 주고받을 수 없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사귈 수도 있지 않았냐”며 농담을 던지는 동시에 살인적인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그럴 여유조차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효리 비 나이, “사귈 수도 있었다” 연락처 교환은?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30 20:50 의견 0

이효리와 비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이효리 비 나이는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나란히 출연하며 자연스레 소환됐다. 이효리 나이는 올해 41살, 비 나이는 올해 38살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MBC '놀면뭐하니'


이날 이효리와 비는 전날 밤 딱 한번 맞췄던 안무를 영화제 무대에서 완벽하게 선보여 유재석의 감탄을 자아냈다. 당시 연예계 전성기 시절을 맞이했던 두 사람은 바쁜 스케쥴을 회상, “젊었으니까 가능했다”고 떠올렸다.

이효리와 비는 바쁜 스케쥴 탓에 개인 연락처까지 주고받을 수 없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사귈 수도 있지 않았냐”며 농담을 던지는 동시에 살인적인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그럴 여유조차 없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