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씨잼의 럽스타그램은 계속되고 있다.  4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사랑이 깊은 비극을 품고 있다고 해서 그게 더 이상 사랑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되는 것은 아니다 누가 한말인지 까먹음"라는 글과 함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무엇보다 씨잼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침대에 누워 여자친구를 안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캡처 씨잼은 지난 2월에도 여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을 공개했다. 당시에도 '내 침대에서 보는 너'라며 여자친구가 씻고 막 머리를 나와 말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에는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의 수위높은 노출 사진을 공개하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와 관련한 악플에 대해 씨잼은 "내 여자한테 왈왈 거리는 애들아. 내 변호사님 목소리를 듣게 될 거다"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다. 한편 씨잼은 지난 2017년 대마초를 구매하고 래퍼 바스코 등과 함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를 피운 혐의 등으로 지난해 8월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씨잼, 여자친구 애정과시 SNS 활동 속 또 등장한 침실

씨잼, 럽스타그램 행보 여전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6.04 13:41 의견 0

래퍼 씨잼의 럽스타그램은 계속되고 있다. 

4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사랑이 깊은 비극을 품고 있다고 해서 그게 더 이상 사랑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되는 것은 아니다 누가 한말인지 까먹음"라는 글과 함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무엇보다 씨잼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침대에 누워 여자친구를 안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캡처

씨잼은 지난 2월에도 여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을 공개했다. 당시에도 '내 침대에서 보는 너'라며 여자친구가 씻고 막 머리를 나와 말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당시에는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의 수위높은 노출 사진을 공개하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와 관련한 악플에 대해 씨잼은 "내 여자한테 왈왈 거리는 애들아. 내 변호사님 목소리를 듣게 될 거다"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다.

한편 씨잼은 지난 2017년 대마초를 구매하고 래퍼 바스코 등과 함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를 피운 혐의 등으로 지난해 8월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