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수지의 반전 매력을 과시하는 독보적인 비주얼이 등장했다.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뷰티 북 속 화보의 추가 컷 두 장을 12일 공개했다.
첫 번째 화보 컷은 당당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수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니쉬한 수트 차림에 시크한 시선 처리로, 기존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수지의 감출 수 없는 오똑한 콧날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생쁨’ 매력까지 더했다.
몽환적인 눈하트컷(자료=랑콤)
두 번째 컷에서는 첫 번째 컷과는 다르게 동화 속 여주인공처럼 한 없이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폰 소재 드레스 차림에 꿈을 꾸듯 눈을 감은 포즈, 그리고 눈 위에 그려진 사랑스러운 레드 하트 디테일까지, 몽환적인 컨셉의 화보를 수지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낸 모습이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 속 수지의 압도적인 비주얼은 뷰티 북을 함께 진행한 랑콤의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들로 완성됐다. 화보 속 수지는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 제품으로 피부 메이크업을 했다. 제품은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컬러,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매트 피니쉬가 특징이다. 수지가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두 번째 화보 컷에서 수지 입술에 사용한 립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쳐가 특징으로, 특히 ‘#264 100일 마른 장미’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가 입술에 은은하게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 립스틱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