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BS '생생정보' 이PD 성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PD 성별은 2일 오후 방송된 KBS ‘생생정보통’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이PD 성별은 중성적인 외모에 남자인지 여자인지 시청자들이 매회 궁금증을 표해왔다. 이PD 성별은 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서 이PD는 털털한 성격과 분위기로 방송 말미, 늘 그의 성별을 묻는 검색어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쉽게 오르곤 했다. 현재 그가 맡고 있는 코너는 대한민국 내 맛집과 가볼만한 곳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이를 두고 ‘생생정보통’ 제작진은 “코너 컨셉이 신비주의 이피디다”며 “방송을 보다보면 그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눈치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PD의 본명은 이지윤이다. 앞서 그는 ‘구시포 해수찜’ 소개 당시 여탕에 들어가 촬영, 성별이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PD 성별, 목욕탕 앞에서 택한 갈림길 “콘셉이 신비주의”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02 20:15 의견 0
출처=KBS '생생정보'


이PD 성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PD 성별은 2일 오후 방송된 KBS ‘생생정보통’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이PD 성별은 중성적인 외모에 남자인지 여자인지 시청자들이 매회 궁금증을 표해왔다.

이PD 성별은 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서 이PD는 털털한 성격과 분위기로 방송 말미, 늘 그의 성별을 묻는 검색어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쉽게 오르곤 했다.

현재 그가 맡고 있는 코너는 대한민국 내 맛집과 가볼만한 곳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이를 두고 ‘생생정보통’ 제작진은 “코너 컨셉이 신비주의 이피디다”며 “방송을 보다보면 그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눈치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PD의 본명은 이지윤이다. 앞서 그는 ‘구시포 해수찜’ 소개 당시 여탕에 들어가 촬영, 성별이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