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일후, 알고 보니 인맥 부자? -허일후 인증샷 속 인물들 보니... 사진=허일후 SNS 허일후 아나운서가 ‘프로 인증러’로 등극했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꾸준히 SNS를 통해 자신이 만나온 인물들을 소개해왔다. 자신의 일상을 인증샷으로 기록하는 셈이다. 최근에는 가수 윤하와 친분을 자랑했고, 축구선수 손흥민과 이강인과 인터뷰 후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또 자신의 아나운서 후배와도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유재석, 지석진, 유튜버 감스트 등 근래 올린 인물들만 해도 그 수와 폭이 남다르다. 허일후 아나운서의 인맥은 결혼식에서도 여실히 드러난 바 있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MBC드라마국 김지현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허일후 아나운서, 이쯤 되면 ‘프로 인증러’...SNS로 뽐낸 황금인맥

김현 기자 승인 2019.07.11 15:21 | 최종 수정 2139.01.18 00:00 의견 0

-허일후, 알고 보니 인맥 부자?

-허일후 인증샷 속 인물들 보니...

사진=허일후 SNS
사진=허일후 SNS

허일후 아나운서가 ‘프로 인증러’로 등극했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꾸준히 SNS를 통해 자신이 만나온 인물들을 소개해왔다. 자신의 일상을 인증샷으로 기록하는 셈이다.

최근에는 가수 윤하와 친분을 자랑했고, 축구선수 손흥민과 이강인과 인터뷰 후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또 자신의 아나운서 후배와도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유재석, 지석진, 유튜버 감스트 등 근래 올린 인물들만 해도 그 수와 폭이 남다르다.

허일후 아나운서의 인맥은 결혼식에서도 여실히 드러난 바 있다. 허일후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MBC드라마국 김지현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