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소희 SNS 캡처 배우 한소희의 광고 촬영 현장 '직찍'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소희는 전날(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희 #로레알 #로레알파리 #광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광고 촬영 현장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한소희가 직접 공개한 영상에는 그가 촬영장에서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하고 아름다운 워킹을 자랑했다. 영상에는 한 여성이 "쟤 다리 좀 봐. 너무 예뻐"라면서 한소희의 남다른 기럭지에 감탄을 보내는 목소리까지 담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실제로 한소희를 보면 저런 반응이 나올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감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소희 누나 다리 길다" "이태오 심경이 이해되는 부분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희는 종영한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소희 실물로 보면 이런 느낌…"이태오 이해하게 돼"

김현 기자 승인 2021.02.16 15:12 의견 0
사진=한소희 SNS 캡처

배우 한소희의 광고 촬영 현장 '직찍'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소희는 전날(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희 #로레알 #로레알파리 #광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광고 촬영 현장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한소희가 직접 공개한 영상에는 그가 촬영장에서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하고 아름다운 워킹을 자랑했다.

영상에는 한 여성이 "쟤 다리 좀 봐. 너무 예뻐"라면서 한소희의 남다른 기럭지에 감탄을 보내는 목소리까지 담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실제로 한소희를 보면 저런 반응이 나올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감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소희 누나 다리 길다" "이태오 심경이 이해되는 부분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희는 종영한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