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뷰티업계는 남녀를 막론하고 관심사인 ‘청결’과 ‘건강’을 강조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청결을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워시를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김정문알로에에서는 유산균과 알로에의 접목을 통해 면역력 강화에 주효한 제품을 내놨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청결과 건강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뷰티 업계 소식을 전한다.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사진=LG생활건강) ■ “남자도 깔끔하게”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 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제품은 마카추출물, GABA 및 숨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냄새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숨 마케팅 관계자는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라며 “바쁜 일상에서 올인원 워시와 함께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은 올인원 세럼을, 가을을 맞이해 건조하고 탄력이 신경쓰이는 남성은 올인원 퍼밍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간편하면서도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사진=베네피트) ■ 베네피트, 36시간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워터프루프 젤 크림 내놔 베네피트에서 36시간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워터프루프 젤 크림,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를 14일 선 보인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그는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로 본인의 눈썹에 자연스럽게 채운 브로우를 연출, 클래식한 포마드 헤어와 블랙 셔츠 스타일링이 더해져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송강이 사용한 베네피트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는 3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별도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만큼 오랜 시간 선명한 눈썹을 유지 시켜 준다. 또한 높은 발색력을 지닌 크리미한 텍스처가 눈썹에 부드럽게 그려지지만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제품 용기 안쪽에 브러쉬 와이퍼가 내장돼 있어 간편하게 양 조절이 가능하며,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사진=김정문알로에) ■ “알로에와 유산균의 만남” 김정문알로에,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내놔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알로에와 유산균의 과학적 접목을 통해 새로운 유산균 제품 브랜드 ‘알랩(a.lab)’을 론칭하고,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알랩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 등을 함유,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을 비롯한 5종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중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는 유산균 등 기능성 물질을 보호하는 ‘2중 마이크로 미세캡슐’ 구조로, 장까지 기능성 물질이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유산균에 알로에를 배양시킨 유산균 배양 건조물 ▲알로에 아보레센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로에 겔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2종을 비롯해, ▲치커리뿌리추출물 ▲레몬 농축분말 ▲푸룬 농축분말 등을 부원료로 함유한 김정문알로에의 40여 년 천연물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섭취가 편한 것도 장점이다. 기존 김정문알로에 유산균 제품은 1포당 2g, 2억마리의 유산균으로 하루 3포를 섭취해야 했던 반면,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1포당 2.5g, 10억균수로 넉넉해진 용량과 유산균수로 하루 한번 간편한 섭취까지 자랑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김정문알로에가 40여년간 천연물을 연구하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가득 담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알로에를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많은 분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뷰티뉴스] 남심(男心) 공략한 LG생활건강·건강 강조한 김정문 알로에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9.14 16:52 의견 0

13일 뷰티업계는 남녀를 막론하고 관심사인 ‘청결’과 ‘건강’을 강조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청결을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워시를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김정문알로에에서는 유산균과 알로에의 접목을 통해 면역력 강화에 주효한 제품을 내놨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청결과 건강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뷰티 업계 소식을 전한다.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사진=LG생활건강)


■ “남자도 깔끔하게”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 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제품은 마카추출물, GABA 및 숨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냄새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숨 마케팅 관계자는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라며 “바쁜 일상에서 올인원 워시와 함께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은 올인원 세럼을, 가을을 맞이해 건조하고 탄력이 신경쓰이는 남성은 올인원 퍼밍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간편하면서도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사진=베네피트)


■ 베네피트, 36시간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워터프루프 젤 크림 내놔

베네피트에서 36시간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워터프루프 젤 크림,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를 14일 선 보인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그는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로 본인의 눈썹에 자연스럽게 채운 브로우를 연출, 클래식한 포마드 헤어와 블랙 셔츠 스타일링이 더해져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송강이 사용한 베네피트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는 3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별도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만큼 오랜 시간 선명한 눈썹을 유지 시켜 준다. 또한 높은 발색력을 지닌 크리미한 텍스처가 눈썹에 부드럽게 그려지지만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제품 용기 안쪽에 브러쉬 와이퍼가 내장돼 있어 간편하게 양 조절이 가능하며,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사진=김정문알로에)


■ “알로에와 유산균의 만남” 김정문알로에,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내놔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알로에와 유산균의 과학적 접목을 통해 새로운 유산균 제품 브랜드 ‘알랩(a.lab)’을 론칭하고,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알랩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 등을 함유,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을 비롯한 5종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 중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는 유산균 등 기능성 물질을 보호하는 ‘2중 마이크로 미세캡슐’ 구조로, 장까지 기능성 물질이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유산균에 알로에를 배양시킨 유산균 배양 건조물 ▲알로에 아보레센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로에 겔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2종을 비롯해, ▲치커리뿌리추출물 ▲레몬 농축분말 ▲푸룬 농축분말 등을 부원료로 함유한 김정문알로에의 40여 년 천연물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섭취가 편한 것도 장점이다. 기존 김정문알로에 유산균 제품은 1포당 2g, 2억마리의 유산균으로 하루 3포를 섭취해야 했던 반면,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1포당 2.5g, 10억균수로 넉넉해진 용량과 유산균수로 하루 한번 간편한 섭취까지 자랑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김정문알로에가 40여년간 천연물을 연구하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가득 담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알로에를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많은 분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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