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해태제과) ■ 해태제과, 바삭한 미니초코바 ‘티피 코코크런치’ 출시 해태제과는 원조 초코볼 티피의 바삭함을 그대로 담은 영양초코바 ‘티피 코코크런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초코바 중 유일하게 오븐에 구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견과류를 당액에 뭉쳐 만드는 일반공정 대신 오븐에 굽는 방식을 적용했다. 덕분에 찐득함 없이 한층 더 가볍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태제과가 본격적인 ESG경영 차원에서 중소식품기업인 ‘푸드존’과 손잡고 만든 상생협업의 성과라는 점도 특별하다. 독보적인 해태만의 초코볼 제조 노하우 전수로 협업기업의 생산능력이 높아졌다. 원조 초코볼의 바삭함을 그대로 담은 영양초코바를 완성할 수 있었던 비결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원조 초코볼 티피가 출시된 지 53년만에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해 처음으로 변신을 시도한 것”이라며,“한입에 가볍게 먹는 재미에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식감과 영양의 밸런스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사진=동원그룹) ■ 동원디어푸드,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 기념 ‘츄페스타’ 진행 동원디어푸드는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츄페스타’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츄페스타’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을 비롯해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99%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10여 가지 펫 전문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원디어푸드는 18일 ‘츄츄닷컴’ 공식 오픈일을 기념해 선착순 518명에게 각종 사료와 간식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2년간 츄츄닷컴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1년 중 단 한 번 뿐인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 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와’, 한 글자 감탄사로 이름 바꾼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와’의 감탄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엥?, 헐;, 오!, 음~’ 등 한 글자 감탄사로 제품명을 바꿔 재미요소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3월 본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대중의 반응을 모니터링하며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홍보 영상을 게시했으며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해태제과, 53년 초코볼 제품 확대…롯데제과, ‘와’ 한정판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16 11:29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해태제과)


■ 해태제과, 바삭한 미니초코바 ‘티피 코코크런치’ 출시

해태제과는 원조 초코볼 티피의 바삭함을 그대로 담은 영양초코바 ‘티피 코코크런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국내 초코바 중 유일하게 오븐에 구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견과류를 당액에 뭉쳐 만드는 일반공정 대신 오븐에 굽는 방식을 적용했다. 덕분에 찐득함 없이 한층 더 가볍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태제과가 본격적인 ESG경영 차원에서 중소식품기업인 ‘푸드존’과 손잡고 만든 상생협업의 성과라는 점도 특별하다. 독보적인 해태만의 초코볼 제조 노하우 전수로 협업기업의 생산능력이 높아졌다. 원조 초코볼의 바삭함을 그대로 담은 영양초코바를 완성할 수 있었던 비결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원조 초코볼 티피가 출시된 지 53년만에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해 처음으로 변신을 시도한 것”이라며,“한입에 가볍게 먹는 재미에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식감과 영양의 밸런스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사진=동원그룹)


■ 동원디어푸드,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 기념 ‘츄페스타’ 진행

동원디어푸드는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츄페스타’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츄페스타’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을 비롯해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99%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10여 가지 펫 전문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원디어푸드는 18일 ‘츄츄닷컴’ 공식 오픈일을 기념해 선착순 518명에게 각종 사료와 간식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2년간 츄츄닷컴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1년 중 단 한 번 뿐인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 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와’, 한 글자 감탄사로 이름 바꾼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와’의 감탄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엥?, 헐;, 오!, 음~’ 등 한 글자 감탄사로 제품명을 바꿔 재미요소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지난 3월 본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대중의 반응을 모니터링하며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홍보 영상을 게시했으며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