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보양 메뉴 확대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육전냉면 2종과 든든한 전골 1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일제면소는 ‘든든하게 시원하게 여름 별미’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물냉면, 비빔냉면에 육전 고명을 추가해 선보인다. 몸속부터 뜨겁게 보양할 수 있는 전골에는 닭 한 마리, 문어, 새싹삼 등 영양이 가득한 재료를 넣은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셰프고에서는 냉면 신메뉴 2종과 왕교자 튀김으로 구성한 ‘여름 냉면 2인 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시원한 육전냉면과 든든한 보양 전골을 선보였다”며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일제면소 여름 별미와 함께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몸매 관리를 하거나 단백질 섭취로 건강을 관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닭가슴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직화로 구워 불맛과 향이 살아있는 닭가슴살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로, 마일드와 트러플의 2종으로 구성됐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 오븐으로 한번, 직화로 또 한번, 두번 구워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성정은 담당은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하나씩 개별포장 돼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조리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다”라며, “또한 최근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1개면 1일 단백질 섭취 기준 42~44%까지 채울 수 있어 단백질 보충원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 간편하고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의 네번째 제품으로 ‘이슬톡톡 캔디바’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의 캔디바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MZ세대의 펀슈머 트렌드에 맞춰 빙그레와 함께 브랜드 협업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슬톡톡의 달콤함에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다. 패키지 역시 캔디바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하늘색으로 제작됐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알코올도수 3도이며, 355ml 캔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동일하다. 2016년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슬톡톡은 복숭아와 파인애플에 이어 지난해 경남제약 레모나와 함께 한 협업 제품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하이트진로·빙그레 ‘콜라보’…CJ푸드빌, 시즌 메뉴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26 13:26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보양 메뉴 확대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육전냉면 2종과 든든한 전골 1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일제면소는 ‘든든하게 시원하게 여름 별미’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물냉면, 비빔냉면에 육전 고명을 추가해 선보인다. 몸속부터 뜨겁게 보양할 수 있는 전골에는 닭 한 마리, 문어, 새싹삼 등 영양이 가득한 재료를 넣은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셰프고에서는 냉면 신메뉴 2종과 왕교자 튀김으로 구성한 ‘여름 냉면 2인 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시원한 육전냉면과 든든한 보양 전골을 선보였다”며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제일제면소 여름 별미와 함께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몸매 관리를 하거나 단백질 섭취로 건강을 관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닭가슴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직화로 구워 불맛과 향이 살아있는 닭가슴살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로, 마일드와 트러플의 2종으로 구성됐다.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 오븐으로 한번, 직화로 또 한번, 두번 구워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성정은 담당은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은 하나씩 개별포장 돼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조리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다”라며, “또한 최근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사조안심 직화 닭가슴살 1개면 1일 단백질 섭취 기준 42~44%까지 채울 수 있어 단백질 보충원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 간편하고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의 네번째 제품으로 ‘이슬톡톡 캔디바’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의 캔디바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MZ세대의 펀슈머 트렌드에 맞춰 빙그레와 함께 브랜드 협업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슬톡톡의 달콤함에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다. 패키지 역시 캔디바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하늘색으로 제작됐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알코올도수 3도이며, 355ml 캔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동일하다.

2016년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슬톡톡은 복숭아와 파인애플에 이어 지난해 경남제약 레모나와 함께 한 협업 제품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