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시장에서 ‘세계최초’ 수식을 확보하고 있는 청호나이스가 직수얼음정수기를 내놔 눈길을 끈다. 청호나이스는 2022년 신제품으로 직수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제품명은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저장용량(동급사양대비 최대) ▲일 최대 6kg의 풍부한 얼음 ▲가로 25.4㎝의 슬림사이즈 ▲국내유일 필터 역세척 시스템의 강화된 살균기능 등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개발 노하우가 총 집약된 제품이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얼음저장용량 800g, 일일 제빙량 6kg(약 600개)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얼음저장용량은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이 모두 가능한 카운터탑 직수 얼음정수기 중 국내 최대 용량이다. 얼음 제빙 시엔 순환되는 물을 통해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만들어 내며 쾌속제빙모드를 선택하면 일반 얼음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더 빠르게 얼음을 생산한다.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하는 역삼투압 정수방식은 걸러진 물을 제거수를 통해 즉시 배출해 필터내부에 찌꺼기가 쌓이지 않는데 비해, 직수형 정수기는 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남은 찌꺼기가 필터에 남아있을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청호나이스의 필터 역세척 기술이 적용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필터 역세척은 7일마다 자동으로 작동되는데, 코크 및 물이 출수되는 유로까지 함께 살균할 때는 제품 전면에 있는 살균 버튼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얼음위생도 강화했다. ‘UV케어시스템’이 하루 두번 2시간 동안 작동해 얼음이 만들어지고 저장되는 공간을 살균한다. 사용자 중심 다양한 편의기능도 눈에 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냉수 단계(강냉, 약냉, 미사용)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 사용 온도는 3단계(85℃, 75℃, 45℃)로 선택 가능하다. 이외에도 약 120㎖, 250㎖의 정량취수기능을 통해 원하는 용량을 버튼 한번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취수 시 물량이 실시간으로 표시돼 요리할 때 사용이 편리하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정수, 냉수, 온수, 얼음기능이 모두 있는 ‘얼음냉온정수기’와 온수 기능이 없는 ‘얼음냉정수기’ 두 모델로 출시되며, 제품관리는 서비스 전문가에게 4개월 주기로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관리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자가관리 선택 시 서비스 전문가가 12개월 주기로 관리를 진행하며 필터는 교체 주기에 맞춰 배송된다.

‘역시 임영웅, 역시 청호나이스’ 새로 선 보인 직수얼음정수기, 물만 마셔도 화보

일일 제빙량 약 6kg의 풍부한 얼음
국내유일 필터 역세척 살균, UV케어시스템으로 강화된 위생관리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6.21 10:13 | 최종 수정 2022.06.21 10:17 의견 0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더, 피치, 오트밀베이지)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시장에서 ‘세계최초’ 수식을 확보하고 있는 청호나이스가 직수얼음정수기를 내놔 눈길을 끈다.

청호나이스는 2022년 신제품으로 직수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제품명은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저장용량(동급사양대비 최대) ▲일 최대 6kg의 풍부한 얼음 ▲가로 25.4㎝의 슬림사이즈 ▲국내유일 필터 역세척 시스템의 강화된 살균기능 등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개발 노하우가 총 집약된 제품이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얼음저장용량 800g, 일일 제빙량 6kg(약 600개)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얼음저장용량은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이 모두 가능한 카운터탑 직수 얼음정수기 중 국내 최대 용량이다. 얼음 제빙 시엔 순환되는 물을 통해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만들어 내며 쾌속제빙모드를 선택하면 일반 얼음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더 빠르게 얼음을 생산한다.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하는 역삼투압 정수방식은 걸러진 물을 제거수를 통해 즉시 배출해 필터내부에 찌꺼기가 쌓이지 않는데 비해, 직수형 정수기는 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남은 찌꺼기가 필터에 남아있을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청호나이스의 필터 역세척 기술이 적용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필터 역세척은 7일마다 자동으로 작동되는데, 코크 및 물이 출수되는 유로까지 함께 살균할 때는 제품 전면에 있는 살균 버튼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얼음위생도 강화했다. ‘UV케어시스템’이 하루 두번 2시간 동안 작동해 얼음이 만들어지고 저장되는 공간을 살균한다.

사용자 중심 다양한 편의기능도 눈에 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냉수 단계(강냉, 약냉, 미사용)를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 사용 온도는 3단계(85℃, 75℃, 45℃)로 선택 가능하다. 이외에도 약 120㎖, 250㎖의 정량취수기능을 통해 원하는 용량을 버튼 한번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취수 시 물량이 실시간으로 표시돼 요리할 때 사용이 편리하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정수, 냉수, 온수, 얼음기능이 모두 있는 ‘얼음냉온정수기’와 온수 기능이 없는 ‘얼음냉정수기’ 두 모델로 출시되며, 제품관리는 서비스 전문가에게 4개월 주기로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관리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자가관리 선택 시 서비스 전문가가 12개월 주기로 관리를 진행하며 필터는 교체 주기에 맞춰 배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