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c)’을 더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으로 탄생됐다. 이번 컬렉션의 패키지는 악기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스냅 장식으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측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워터 타입의 첫 단계 에센스로 악화된 피부의 보습, 탄력, 투명도를 개선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제(염모제), 2제(산화제)를 섞어 사용하는 일반 염색약과 달리 3제(인텐시브 인핸서)를 추가한 염색약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을 담은 3제 사용시 모발에 깊이 있는 색감과 윤기를 만들어 줘 ‘살롱 케어’ 받은 듯 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살롱10 염색약은 멜라닌 성분이 많은 아시아인 모발에 특화한 염색 기술을 담았다"면서 "새치는 커버하고 검은 모발은 톤 업 시켜 얼룩지지 않고 균일한 염색 결과를 보인다"고 말했다.

[뷰티뉴스] LG생활건강, ‘오휘’ 라인업 확대…아모레퍼시픽, 새치 커버 고급화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7.07 15:40 의견 0

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c)’을 더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으로 탄생됐다.

이번 컬렉션의 패키지는 악기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스냅 장식으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측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워터 타입의 첫 단계 에센스로 악화된 피부의 보습, 탄력, 투명도를 개선해 피부에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은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제(염모제), 2제(산화제)를 섞어 사용하는 일반 염색약과 달리 3제(인텐시브 인핸서)를 추가한 염색약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을 담은 3제 사용시 모발에 깊이 있는 색감과 윤기를 만들어 줘 ‘살롱 케어’ 받은 듯 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살롱10 염색약은 멜라닌 성분이 많은 아시아인 모발에 특화한 염색 기술을 담았다"면서 "새치는 커버하고 검은 모발은 톤 업 시켜 얼룩지지 않고 균일한 염색 결과를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