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방탄소년단’과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일리톨은 작년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 캠페인도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이달 15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8월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월드 캐릭터 콜라보 ‘짜지않은 아기 치즈’ 출시 롯데마트는 동원 F&B와 함께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콜라보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1단계, 2단계)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5월부터 롯데월드 인기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는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에 더해 365일 자연 방목한 건강한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국내 최고 수준 유기농 함량(97.4%)의 ‘유기농 아기치즈’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마트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을 1+1으로 판매한다. 정진아 롯데마트 유제품 MD(상품기획자)는 “힘든 시기에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주는 상품이 됐으면 한다”며 “향후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롯데] 롯데제과, BTS와 광고 캠페인…롯데마트, 동원 F&B와 콜라보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7.15 13:55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방탄소년단’과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일리톨은 작년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 캠페인도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이달 15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8월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월드 캐릭터 콜라보 ‘짜지않은 아기 치즈’ 출시

롯데마트는 동원 F&B와 함께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콜라보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1단계, 2단계)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5월부터 롯데월드 인기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는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에 더해 365일 자연 방목한 건강한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국내 최고 수준 유기농 함량(97.4%)의 ‘유기농 아기치즈’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마트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을 1+1으로 판매한다.

정진아 롯데마트 유제품 MD(상품기획자)는 “힘든 시기에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주는 상품이 됐으면 한다”며 “향후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