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 노랑풍선 CI.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이랜드몰 라이브딜에서 코타키나발루 투어팩 선봬 노랑풍선이 이랜드몰 라이브딜을 통해 관광과 휴양 모두 잡을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vs라사리아 호핑투어팩’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딜은 고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보다 생생하게 상품을 설명하기 위해 지난 6월 8일에 이어 두 번째로 이랜드몰과 손잡은 것이다. 이번 상품의 특별한 점은 샹그릴라 계열의 초특급 리조트이자 상반된 매력을 가진 탄중아루와 라사리아 가운데 고객이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점이다. 여행 일정은 ▲제설턴 포인트 ▲사바주청사 ▲이슬람사원 ▲야시장 등 코타키나발루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관광으로 구성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생기 넘치는 자연으로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쾌한 휴가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 기프트 ‘5 STAR’.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 선봬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특별한 캐리어를 만들었다.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이 세상 단 하나 뿐인 작품으로,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여기어때 블랙’ 이용 고객에게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지난달부터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와 협업해 프리미엄 캐리어를 작품으로 재탄생, 블랙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프로젝트다. 매달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선정하며, 지난달 한국 1세대 그라피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했다. 이달의 아티스트는 '선호탄'이다. 선호탄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재료와 소재에서 영감을 얻는다. 이번 프로젝트는 블랙의 다섯 가지 엄격한 숙소 선정 기준과 5성급 호텔에 등장하는 숫자 '5'를 캐리어 ‘5 STAR’로 재해석 했다. 5 STAR 캐리어와 함께하는 여행은 어디서든 5성급 숙소의 안락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5 STAR의 추첨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한다. 블랙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캐리어와 함께 국내 가장 프리미엄한 블랙 숙소 이용권 행운이 돌아간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지난 1회차 블랙 기프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연말까지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며 “매달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컬래버한 아이템을 통해 여행의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이랜드몰 라이브딜에 진출한 노랑풍선…소비자 선물 준비한 여기어때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8.05 08:38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

노랑풍선 CI.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이랜드몰 라이브딜에서 코타키나발루 투어팩 선봬

노랑풍선이 이랜드몰 라이브딜을 통해 관광과 휴양 모두 잡을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vs라사리아 호핑투어팩’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딜은 고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며 보다 생생하게 상품을 설명하기 위해 지난 6월 8일에 이어 두 번째로 이랜드몰과 손잡은 것이다.

이번 상품의 특별한 점은 샹그릴라 계열의 초특급 리조트이자 상반된 매력을 가진 탄중아루와 라사리아 가운데 고객이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점이다.

여행 일정은 ▲제설턴 포인트 ▲사바주청사 ▲이슬람사원 ▲야시장 등 코타키나발루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관광으로 구성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생기 넘치는 자연으로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쾌한 휴가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 기프트 ‘5 STAR’.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 선봬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특별한 캐리어를 만들었다. 아티스트와 컬래버한 이 세상 단 하나 뿐인 작품으로,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여기어때 블랙’ 이용 고객에게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지난달부터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와 협업해 프리미엄 캐리어를 작품으로 재탄생, 블랙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프로젝트다. 매달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선정하며, 지난달 한국 1세대 그라피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했다.

이달의 아티스트는 '선호탄'이다. 선호탄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재료와 소재에서 영감을 얻는다. 이번 프로젝트는 블랙의 다섯 가지 엄격한 숙소 선정 기준과 5성급 호텔에 등장하는 숫자 '5'를 캐리어 ‘5 STAR’로 재해석 했다. 5 STAR 캐리어와 함께하는 여행은 어디서든 5성급 숙소의 안락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5 STAR의 추첨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진행한다. 블랙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캐리어와 함께 국내 가장 프리미엄한 블랙 숙소 이용권 행운이 돌아간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지난 1회차 블랙 기프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연말까지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했다”며 “매달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컬래버한 아이템을 통해 여행의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