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빈오 SNS) 오는 10월,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뉴욕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케빈오의 감각적인 일상이 이목을 끌었다. 공효진의 예비남편 케빈오는 17일 결혼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SNS에 장문의 글로 남기면서 결혼을 인정했다. 글과 더불어 예비신부 공효진과 함께 만든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이라는 곡의 악보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작곡: 케빈오’, ‘작사: 공효진’이라고 적혀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와 함께 케빈오가 집에서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것으로 보이는 공간의 사진들도 눈길을 끌었다. 케빈오가 공개한 집안 풍경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감성 넘치는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사진=케빈오 SNS) (사진=케빈오 SNS) (사진=케빈오 SNS)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지난 2015년 ‘슈퍼스타K7’에 출연해 우승했으며 2017년 솔로앨범 ‘Stardust’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서 활약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공효진 예비남편 케빈오, 감성 만렙 뉴욕 일상...“집도 고급지네”

소윤서 기자 승인 2022.08.17 17:24 | 최종 수정 2022.08.18 08:55 의견 0
(사진=케빈오 SNS)

오는 10월,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뉴욕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케빈오의 감각적인 일상이 이목을 끌었다.

공효진의 예비남편 케빈오는 17일 결혼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SNS에 장문의 글로 남기면서 결혼을 인정했다. 글과 더불어 예비신부 공효진과 함께 만든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이라는 곡의 악보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작곡: 케빈오’, ‘작사: 공효진’이라고 적혀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와 함께 케빈오가 집에서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것으로 보이는 공간의 사진들도 눈길을 끌었다. 케빈오가 공개한 집안 풍경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감성 넘치는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사진=케빈오 SNS)
(사진=케빈오 SNS)
(사진=케빈오 SNS)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케빈오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지난 2015년 ‘슈퍼스타K7’에 출연해 우승했으며 2017년 솔로앨범 ‘Stardust’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서 활약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