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넥슨) ‘히트2’가 원작 ‘HIT’에 이어 매출 차트 정상의 영광을 재현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넥슨은 신작 MMORPG ‘히트2(HIT2)’가 전날 오후 7시 26분 기준으로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2’는 오픈 12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면서 초반 성적을 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27일 매출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후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1위를 달성했다. 인기 순위 또한 출시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 효과로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7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히트2'의 양대 마켓 매출 1위 등극은 대규모 필드 전투와 공성전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운 점이 주효했다. 여기에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참여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넥슨의 전략이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로써 '히트2'는 원작 '히트'와 마찬가지로 넥슨에게 양대 마켓 1위 석권이라는 타이틀을 안겨줬다. '히트'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넥슨에게 애플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1위에 올랐다. 넥슨 최성욱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히트2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이용자 목소리 또한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히트2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히트2’, 매출 1위로...대규모 필드 전투와 공성전 주효

최성욱 본부장 “많은 성원 보답하고자 장기 서비스 위해 최선 다할 것”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9.02 08:31 의견 0
(자료=넥슨)

‘히트2’가 원작 ‘HIT’에 이어 매출 차트 정상의 영광을 재현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넥슨은 신작 MMORPG ‘히트2(HIT2)’가 전날 오후 7시 26분 기준으로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2’는 오픈 12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면서 초반 성적을 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27일 매출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후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1위를 달성했다.

인기 순위 또한 출시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 효과로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7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히트2'의 양대 마켓 매출 1위 등극은 대규모 필드 전투와 공성전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운 점이 주효했다. 여기에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참여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넥슨의 전략이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로써 '히트2'는 원작 '히트'와 마찬가지로 넥슨에게 양대 마켓 1위 석권이라는 타이틀을 안겨줬다. '히트'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넥슨에게 애플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1위에 올랐다.

넥슨 최성욱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히트2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이용자 목소리 또한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히트2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