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구마켓 홈페이지 캡처) 이른바 '공동구매'가 앱 마켓의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공구마켓'과 '심쿵할인'이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며 맞붙는 모양새다. 11일 '공구마켓' 공동구매 플랫폼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이 돌입했다. OK캐쉬백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이벤트에 이름을 올리고 세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런 공구마켓의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프로모션 행보는 공동구매를 통한 가격경쟁력을 적극 홍보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공구마켓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정 제품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판매해 기존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공구마켓과 더불어 '심쿵할인' '착한공구' 등도 공동구매를 내건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유통 업계에 공동구매가 모바일 앱 플랫폼을 통해 얼마나 성장할 지도 관건이다.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공구마켓 공동구매'…'심쿵할인' 최저가 마케팅 맞대결

김현 기자 승인 2019.11.12 08:55 | 최종 수정 2019.11.12 09:06 의견 0
(사진=공구마켓 홈페이지 캡처)


이른바 '공동구매'가 앱 마켓의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공구마켓'과 '심쿵할인'이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며 맞붙는 모양새다.

11일 '공구마켓' 공동구매 플랫폼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이 돌입했다. OK캐쉬백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이벤트에 이름을 올리고 세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런 공구마켓의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프로모션 행보는 공동구매를 통한 가격경쟁력을 적극 홍보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공구마켓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정 제품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판매해 기존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공구마켓과 더불어 '심쿵할인' '착한공구' 등도 공동구매를 내건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유통 업계에 공동구매가 모바일 앱 플랫폼을 통해 얼마나 성장할 지도 관건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