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폴라의 기타리스트 김영소가 연말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10월 첫 단독공연의 앵콜 공연인 셈이다. 김영소는 “팬 여러분의 멋진 커튼콜에 대한 화답으로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를 열게 됐습니다. 20대를 맞는 저의 10대 마지막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 같은 공간에서 울고 웃으며 보내고 싶습니다. 한층 더 다양한 곡들로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12월 22일에 뵙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고등학교 3학년생인 김영소는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볼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하다는 소감도 전했다.  기타리스트 김영소의 앵콜 공연 ‘라스트 판타지’는 12월 22일 오후 5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11월 18일 오후 6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가요 메모] 호피폴라 기타리스트 김영소, 연말 앵콜 단독 공연 개최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1.15 14:01 의견 0
 


호피폴라의 기타리스트 김영소가 연말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10월 첫 단독공연의 앵콜 공연인 셈이다.

김영소는 “팬 여러분의 멋진 커튼콜에 대한 화답으로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를 열게 됐습니다. 20대를 맞는 저의 10대 마지막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 같은 공간에서 울고 웃으며 보내고 싶습니다. 한층 더 다양한 곡들로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12월 22일에 뵙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고등학교 3학년생인 김영소는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볼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하다는 소감도 전했다. 

기타리스트 김영소의 앵콜 공연 ‘라스트 판타지’는 12월 22일 오후 5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11월 18일 오후 6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