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프로모션이 퀴즈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른바 '덤 마케팅'을 적극 홍보하며 입소문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19일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안다르가 OK캐쉬백 오퀴즈를 통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퀴즈를 내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매 정시마다 관련 초성퀴즈를 선보이는 내용이 골자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가 퀴즈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는 건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시간 열리는 2019 겨울 얼리버드 타임세일 홍보 차원에서다. '안다르 국민레깅스'로 불리는 모 레깅스 9부 제품을 1+1 판매와 동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 한편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는 오퀴즈 웨에도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일찌감치 입소문을 탔다. 이날 하루 이어지는 '바이럴 마케팅'이 적지 않은 매출 증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오퀴즈, "OOOOO레깅스 덤 마케팅"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OK캐쉬백 '오퀴즈' 문항 선보여

김현 기자 승인 2019.11.19 13:58 의견 0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프로모션이 퀴즈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른바 '덤 마케팅'을 적극 홍보하며 입소문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19일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안다르가 OK캐쉬백 오퀴즈를 통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퀴즈를 내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매 정시마다 관련 초성퀴즈를 선보이는 내용이 골자다.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가 퀴즈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는 건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시간 열리는 2019 겨울 얼리버드 타임세일 홍보 차원에서다. '안다르 국민레깅스'로 불리는 모 레깅스 9부 제품을 1+1 판매와 동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

한편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는 오퀴즈 웨에도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일찌감치 입소문을 탔다. 이날 하루 이어지는 '바이럴 마케팅'이 적지 않은 매출 증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되는 이유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