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렌트’가 공연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중 미미 역의 아이비는 섹시를 넘어서는 압도적 무대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미 역에 김수하 배우와 더블캐스팅된 아이비는 영상에서 ‘out tonight’을 열창하며 무대를 누볐다.  미미는 극중 쇼걸로 콜린을 유혹하는 인물이다. 콜린 역시 미미에게 마음이 있지만 월세조차 밀려 쫓겨날 신세의 가난한 예술가라는 자신의 처지를 한탄한다.  아이비가 보다 섹시한 미미 역을 소화한다고 하면, 김수하는 ‘2020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자 신인상 수상자다운 연기력으로 관객을 압도한다.  뮤지컬 '렌트'이 미미 역 아이비 (사진=신시컴퍼니) 뮤지컬 '렌트'이 미미 역 김수하 (사진=신시컴퍼니)

뮤지컬 ‘렌트’ 공연 영상 공개…아이비, 섹시 넘어서는 압도적 무대 (영상)

미미 역 아이비, ‘out tonight’ 솔로무대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6.24 14:29 의견 0

 

뮤지컬 ‘렌트’가 공연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중 미미 역의 아이비는 섹시를 넘어서는 압도적 무대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미 역에 김수하 배우와 더블캐스팅된 아이비는 영상에서 ‘out tonight’을 열창하며 무대를 누볐다. 

미미는 극중 쇼걸로 콜린을 유혹하는 인물이다. 콜린 역시 미미에게 마음이 있지만 월세조차 밀려 쫓겨날 신세의 가난한 예술가라는 자신의 처지를 한탄한다. 

아이비가 보다 섹시한 미미 역을 소화한다고 하면, 김수하는 ‘2020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자 신인상 수상자다운 연기력으로 관객을 압도한다. 

뮤지컬 '렌트'이 미미 역 아이비 (사진=신시컴퍼니)

뮤지컬 '렌트'이 미미 역 김수하 (사진=신시컴퍼니)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