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지민의 개인 브이라이브 방송이 각종 1위를 차지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자료=BTS VLIVE) 지난달 30일 제목 '뿅'으로 찾아온 지민의 브이라이브(VLIVE)는 9월 13일 한국의 브이라이브 월간 차트 1위에 또 다시 올랐다. 당시 폭발적 화제를 이끈 지민의 라이브는 해당 플랫폼에서 '전체 국가 및 지역'의 일간 차트 1위와 주간 차트 1위를 점령했다. (자료=BTS VLIVE) 전체 국가의 월간 차트 1위는 앞서 8월 10일 방송된 지민의 차안 브이라이브 '지금 올 줄 몰랐을거에요'가 차지했으며 '뿅'이 2위로, 월간 1~2위를 모두 지민의 방송이 장악한 셈이다. 또한 24개국 중 미국, 영국, 호주 등 총 14개국에서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를 동시 장악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기도 했다. (자료=BTS VLIVE)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도 당시 폭발했다. 총 47개 키워드로 81개의 트렌드를 이끌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서 무려 10개의 키워드를 장악했다. 한국과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일본 등 34개국 이상 40개국 가까이 트렌딩됐으며,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 1위, 야후재팬 트렌딩 17위로 일본 내 뜨거운 사랑도 받았다. 특히 지민의 해시태그 'JIMIN JIMIN'이 170만이 넘어 200만에 가까운 언급량을 보였다. 해외매체 역시 약 40여 곳에서 앞다퉈 브이라이브 관련 기사를 쏟아내는 폭발적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브이라이브, 글로벌 트리플 크라운 달성…실시간 트렌드 폭발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9.16 08:34 의견 5
(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지민의 개인 브이라이브 방송이 각종 1위를 차지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자료=BTS VLIVE)

지난달 30일 제목 '뿅'으로 찾아온 지민의 브이라이브(VLIVE)는 9월 13일 한국의 브이라이브 월간 차트 1위에 또 다시 올랐다. 당시 폭발적 화제를 이끈 지민의 라이브는 해당 플랫폼에서 '전체 국가 및 지역'의 일간 차트 1위와 주간 차트 1위를 점령했다.

(자료=BTS VLIVE)

전체 국가의 월간 차트 1위는 앞서 8월 10일 방송된 지민의 차안 브이라이브 '지금 올 줄 몰랐을거에요'가 차지했으며 '뿅'이 2위로, 월간 1~2위를 모두 지민의 방송이 장악한 셈이다. 또한 24개국 중 미국, 영국, 호주 등 총 14개국에서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를 동시 장악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기도 했다.

(자료=BTS VLIVE)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도 당시 폭발했다. 총 47개 키워드로 81개의 트렌드를 이끌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서 무려 10개의 키워드를 장악했다. 한국과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일본 등 34개국 이상 40개국 가까이 트렌딩됐으며,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 1위, 야후재팬 트렌딩 17위로 일본 내 뜨거운 사랑도 받았다.

특히 지민의 해시태그 'JIMIN JIMIN'이 170만이 넘어 200만에 가까운 언급량을 보였다. 해외매체 역시 약 40여 곳에서 앞다퉈 브이라이브 관련 기사를 쏟아내는 폭발적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