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이 염경환의 재혼과 관련한 사실을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상렬은 클놈으로 함께 활동했던 염경환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지상렬은 "경환이 같은 경우는 앙코르(재혼)도 멋지게 했고, 구라 같은 경우는 예쁜 사랑하고 있다. 쩜오 사랑하고 있는데"라고 이야기했다. 염경환은 스튜어디스 출신의 전 부인과 지난 2002년 파경을 맞았다. 당시 전 부인이 다단계 판매업을 시작하면서 염경환과 마찰이 생겼고 결혼 4년 만에 갈라서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염경환은 이후 결혼을 하지 않았으나 2008년 한 방송에서 30개월 된 아들이 있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이후 서현정씨와 아들이 4살 되던 해에 혼인했다.  염경환은 SBS '붕어빵'에 서현정 씨와 아들과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염경환의 애인과 관련된 개인사가 지상렬에 의해 언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상렬은 과거 '명랑히어로'에 출연해 염경환이 인천에 한 술집에서 디애나라는 이름을 가진 체코 여성과 사귀었다고 말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염경환은 홈쇼핑 진행자로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생활 중이다.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염경환 재혼 소환한 지상렬, 우정 가늠케 한 연애사 꿰뚫기

염경환 재혼 '멋진 앙코르' 언급한 지상렬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6.25 13:37 의견 0

지상렬이 염경환의 재혼과 관련한 사실을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전날(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상렬은 클놈으로 함께 활동했던 염경환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지상렬은 "경환이 같은 경우는 앙코르(재혼)도 멋지게 했고, 구라 같은 경우는 예쁜 사랑하고 있다. 쩜오 사랑하고 있는데"라고 이야기했다.

염경환은 스튜어디스 출신의 전 부인과 지난 2002년 파경을 맞았다. 당시 전 부인이 다단계 판매업을 시작하면서 염경환과 마찰이 생겼고 결혼 4년 만에 갈라서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염경환은 이후 결혼을 하지 않았으나 2008년 한 방송에서 30개월 된 아들이 있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이후 서현정씨와 아들이 4살 되던 해에 혼인했다. 

염경환은 SBS '붕어빵'에 서현정 씨와 아들과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염경환의 애인과 관련된 개인사가 지상렬에 의해 언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상렬은 과거 '명랑히어로'에 출연해 염경환이 인천에 한 술집에서 디애나라는 이름을 가진 체코 여성과 사귀었다고 말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염경환은 홈쇼핑 진행자로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생활 중이다.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