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윤지호 기자] 김강률의 부재에 두산이 우승과 멀어지는 듯하다. 김강률 두산베어스 투수는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현재 마운드에 올라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 김강률처럼 안정적으로 던지는 강속구의 부재 탓에, 선발로 출전하는 투수들의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 이전부터 지목되어 왔던 두산의 불펜 약세에 강속구 투수의 부재까지 두산에게 2018년도 프로야구 우승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두산 팬들은 “올 시즌 잘하던데 너무 아쉽다” “김강률, 김재환 부재가 치명적이다” “올해는 힘들겠고 내년을 기약하자” “정규시즌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졌다” “공백이 너무 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강률 부재에 두산 팬들 내년 기약하나

윤지호 기자 승인 2018.11.12 22:38 | 최종 수정 2137.09.23 00:00 의견 0

 

[뷰어스=윤지호 기자] 김강률의 부재에 두산이 우승과 멀어지는 듯하다.

김강률 두산베어스 투수는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현재 마운드에 올라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

김강률처럼 안정적으로 던지는 강속구의 부재 탓에, 선발로 출전하는 투수들의 부담감이 커지고 있다.

이전부터 지목되어 왔던 두산의 불펜 약세에 강속구 투수의 부재까지 두산에게 2018년도 프로야구 우승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두산 팬들은 “올 시즌 잘하던데 너무 아쉽다” “김강률, 김재환 부재가 치명적이다” “올해는 힘들겠고 내년을 기약하자” “정규시즌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졌다” “공백이 너무 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