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사진=tvN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18일 방송한 tvN ‘문제적 남자’에 함연지가 출연하자 박경은 “진라면만 먹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함연지는 각종 방송에 출연해 ‘진라면 충성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함연지는 오뚜기가 소비자들로부터 이른바 ‘갓뚜기’라 불리는 것에 대해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다행이다”라며 “저도 슈퍼에 가서 라면 코너에 가면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지 열심히 듣는다”며 “(오뚜기 라면을)시식하면서 괜히 막 ‘이거 되게 맛있다’고 말한다”고 밝혔다.  타사의 라면을 먹어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함연지는 “솔직히 저는 다른 회사의 라면을 먹어 본 건 손에 꼽힌다. 집에서 그런 분위기가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밖에서 타사의 라면을 사먹어 볼 수 있지 않냐’는 질문에 함연지는 “저도 왠지 모르게 충성심이 생겨서”라고 말했다.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창업주인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함영준 회장의 딸로, 지난 9월 발표된 재벌닷컴의 연예계 주식부호 순위에서 5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재벌닷컴에 따르면 9월 21일 종가 기준으로 함연지는 313억 원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함연지 등장에 ‘진라면 충성심’…“타사 제품 먹을 분위기 아니야” 토로

함연지 '문제적 남자' 출연

윤슬 기자 승인 2018.12.19 00:34 | 최종 수정 2137.12.06 00:00 의견 0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사진=tvN 캡처)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사진=tvN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다. 

18일 방송한 tvN ‘문제적 남자’에 함연지가 출연하자 박경은 “진라면만 먹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함연지는 각종 방송에 출연해 ‘진라면 충성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함연지는 오뚜기가 소비자들로부터 이른바 ‘갓뚜기’라 불리는 것에 대해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다행이다”라며 “저도 슈퍼에 가서 라면 코너에 가면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지 열심히 듣는다”며 “(오뚜기 라면을)시식하면서 괜히 막 ‘이거 되게 맛있다’고 말한다”고 밝혔다. 

타사의 라면을 먹어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함연지는 “솔직히 저는 다른 회사의 라면을 먹어 본 건 손에 꼽힌다. 집에서 그런 분위기가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밖에서 타사의 라면을 사먹어 볼 수 있지 않냐’는 질문에 함연지는 “저도 왠지 모르게 충성심이 생겨서”라고 말했다.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창업주인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함영준 회장의 딸로, 지난 9월 발표된 재벌닷컴의 연예계 주식부호 순위에서 5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재벌닷컴에 따르면 9월 21일 종가 기준으로 함연지는 313억 원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