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함께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지난 19일,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이사와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이 체결됐다. OK저축은행은 2014년 설립 이후 매년 서울을 비롯해 안산, 대전 등 전국 곳곳을 찾아 다니며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정길호 대표는 "OK저축은행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부터 끝까지 지역사회와 더 깊은 유대를 형성하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확대해나가고자 사랑의 열매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상생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선순환'을 확대해나가기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협약식에 나선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도 "저축은행업계에서는 처음으로 OK저축은행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돼 뜻 깊다. 업계에 모범이 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해나가겠다"고 전했다. OK저축은행은 지역 사회 봉사를 비롯해 비인기스포츠 후원 등 다방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전 계열사가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매년 중고교생, 대학(원)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기도 하다.

"사회공헌 선순한 확대 실천" OK저축은행, 사랑의 열매와 협약 체결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6.20 19:52 | 최종 수정 2138.12.07 00:00 의견 0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함께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지난 19일,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이사와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이 체결됐다. OK저축은행은 2014년 설립 이후 매년 서울을 비롯해 안산, 대전 등 전국 곳곳을 찾아 다니며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정길호 대표는 "OK저축은행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부터 끝까지 지역사회와 더 깊은 유대를 형성하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확대해나가고자 사랑의 열매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상생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선순환'을 확대해나가기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협약식에 나선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도 "저축은행업계에서는 처음으로 OK저축은행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돼 뜻 깊다. 업계에 모범이 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해나가겠다"고 전했다.

OK저축은행은 지역 사회 봉사를 비롯해 비인기스포츠 후원 등 다방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전 계열사가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을 통해 매년 중고교생, 대학(원)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