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호석, 여전히 여론 반발? -양호석, 주먹질의 속내  사진=양호석 인스타그램 양호석의 주먹을 쓴 과정을 설명했지만, 여전히 비난 여론은 잠재우기 힘든 처지다. 9일 양호석은 첫 공판을 통해 자신이 차오름에게 주먹을 휘두르게 된 진짜 이유를 밝혔다. 결론적으로 주먹질을 하게 된 건 차오름의 행실 때문이라는 주장이다. 하지만 대중은 양호석의 이러한 태도에 오히려 반발했다. 어떤 이유에서든 주먹을 사용한다는 것은 용서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 더구나 양호석은 십년지기 동생을 바른 길로 인도해주고 싶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런 동생을 바로잡는 방법으로 주먹을 사용했다면 이 역시 잘못된 선택이라는 지적도 잇따르고 있다. 양호석 측은 현재 차오름 측에 합의를 요구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차오름이 이에 응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양호석, 십년지기 동생 선도하려 했다? ‘주먹’ 쓴 진짜 내막

김현 기자 승인 2019.07.09 15:40 | 최종 수정 2139.01.14 00:00 의견 0

-양호석, 여전히 여론 반발?

-양호석, 주먹질의 속내 

사진=양호석 인스타그램
사진=양호석 인스타그램

양호석의 주먹을 쓴 과정을 설명했지만, 여전히 비난 여론은 잠재우기 힘든 처지다.

9일 양호석은 첫 공판을 통해 자신이 차오름에게 주먹을 휘두르게 된 진짜 이유를 밝혔다. 결론적으로 주먹질을 하게 된 건 차오름의 행실 때문이라는 주장이다.

하지만 대중은 양호석의 이러한 태도에 오히려 반발했다. 어떤 이유에서든 주먹을 사용한다는 것은 용서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

더구나 양호석은 십년지기 동생을 바른 길로 인도해주고 싶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런 동생을 바로잡는 방법으로 주먹을 사용했다면 이 역시 잘못된 선택이라는 지적도 잇따르고 있다.

양호석 측은 현재 차오름 측에 합의를 요구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차오름이 이에 응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