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TV조선 '미스터트롯' 홍잠언 이름 뜻이 무엇일까. 트로트 신동 홍잠언 이름의 뜻은 27일 오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홍잠언은 과거 한 교회 행사에 참석해 “솔로몬 왕의 지혜의 말씀을 이름으로 갖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다. 홍잠언은 TV조선 ‘미스터트롯’ 본선에 출전, 올해 초등학교 3학년 10살이다. 당시 그는 “나이는 제일 어리지만 남자 중의 남자”라고 소개,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했다. 과거 홍잠언은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얼굴을 먼저 알렸다. 2017년 7살 나이에 ‘전국노래자랑’ 평창군 편에 출연, 최우수상을 받았다. ‘리틀 박상철’이란 별명을 얻은 그는 구성지고 애수 짙은 목소리, 뛰어난 트로트 박자 감각이 높은 평을 받았다. 홍잠언은 나훈아, 남진 같은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

홍잠언 뜻, 10살 트로트 신동 ‘리틀 박상철’의 장래희망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9.27 21:02 의견 0
출처=TV조선 '미스터트롯'


홍잠언 이름 뜻이 무엇일까.

트로트 신동 홍잠언 이름의 뜻은 27일 오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홍잠언은 과거 한 교회 행사에 참석해 “솔로몬 왕의 지혜의 말씀을 이름으로 갖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다.

홍잠언은 TV조선 ‘미스터트롯’ 본선에 출전, 올해 초등학교 3학년 10살이다. 당시 그는 “나이는 제일 어리지만 남자 중의 남자”라고 소개,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했다.

과거 홍잠언은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얼굴을 먼저 알렸다. 2017년 7살 나이에 ‘전국노래자랑’ 평창군 편에 출연, 최우수상을 받았다. ‘리틀 박상철’이란 별명을 얻은 그는 구성지고 애수 짙은 목소리, 뛰어난 트로트 박자 감각이 높은 평을 받았다.

홍잠언은 나훈아, 남진 같은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