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잼이 폭행 사건이 화두에 올랐다.  씨잼은 2018년 12월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한 남성의 얼굴을 가격,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28일 재판부는 씨잼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씨잼은 사건 당시 클럽 단상 위에서 춤을 추다 물을 튀겼다. 이를 맞은 남성이 주의해달라 요구, 얼굴을 가격당하고 말았다. 앞서 씨잼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여자친구와의 일명 ‘럽스타그램’을 이어오고 있다. 씨잼은 여자친구의 과한 노출 차림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진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씨잼은 폭행 혐의 재판 결과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씨잼, 폭행의 끝은? 여전히 수위 높은 ‘럽스타그램’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9.28 22:51 의견 0
 


씨잼이 폭행 사건이 화두에 올랐다. 

씨잼은 2018년 12월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한 남성의 얼굴을 가격,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28일 재판부는 씨잼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씨잼은 사건 당시 클럽 단상 위에서 춤을 추다 물을 튀겼다. 이를 맞은 남성이 주의해달라 요구, 얼굴을 가격당하고 말았다.

앞서 씨잼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여자친구와의 일명 ‘럽스타그램’을 이어오고 있다. 씨잼은 여자친구의 과한 노출 차림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진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씨잼은 폭행 혐의 재판 결과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