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피자헛반값, 두 타임만 남은 상태  -티몬피자헛반값, 새로고침 키 누르는 소비자들  사진=티몬 사이트 캡처 티몬에서 피자헛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티켓을 얻어갈 수 있다. 22일 티몬에서는 피자헛 반값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소비자들에게 나누어 주고 있다. 현재 두 타임만 남아 있는 상태다. 총 1만장의 티몬피자헛반값 티켓 중 현재는 4000장만 남아 있는 상태다. 이미 세 차례의 티켓 판매가 이루어졌고, 앞으로 2시와 3시 두 차례에 걸쳐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문제는 여전히 티몬피자헛반값 티켓을 노리는 소비자들이 다수 있다는 점이다. 앞선 세 차례의 배포 상황을 보면 티켓이 오픈됨과 동시에 모두 팔려나간 바 있다. 남은 두 차례의 티몬피자헛반값 티켓에도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보이면서 빠른 ‘클릭’이 동반되어야 이를 구매할 수 있다. 네티즌은 이 찬스를 잡기 위해 정각의 시간에 맞춰 ‘새로고침’(F5) 키를 누르며 기다리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티몬피자헛반값, 남은 티켓은 4000장...두 차례 진행될 ‘찬스’의 주인공

김현 기자 승인 2019.08.22 13:55 | 최종 수정 2139.04.12 00:00 의견 0

-티몬피자헛반값, 두 타임만 남은 상태 

-티몬피자헛반값, 새로고침 키 누르는 소비자들 

사진=티몬 사이트 캡처
사진=티몬 사이트 캡처

티몬에서 피자헛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티켓을 얻어갈 수 있다.

22일 티몬에서는 피자헛 반값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소비자들에게 나누어 주고 있다. 현재 두 타임만 남아 있는 상태다.

총 1만장의 티몬피자헛반값 티켓 중 현재는 4000장만 남아 있는 상태다. 이미 세 차례의 티켓 판매가 이루어졌고, 앞으로 2시와 3시 두 차례에 걸쳐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문제는 여전히 티몬피자헛반값 티켓을 노리는 소비자들이 다수 있다는 점이다. 앞선 세 차례의 배포 상황을 보면 티켓이 오픈됨과 동시에 모두 팔려나간 바 있다.

남은 두 차례의 티몬피자헛반값 티켓에도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보이면서 빠른 ‘클릭’이 동반되어야 이를 구매할 수 있다.

네티즌은 이 찬스를 잡기 위해 정각의 시간에 맞춰 ‘새로고침’(F5) 키를 누르며 기다리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