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데이식스(DAY6)가 미주 투어의 출발을 알렸다. 데이식스는 지난 12일과 13일(현지시각) 양일 동안 개최한 뉴욕 콘서트를 시작으로 3주간 7개 도시 9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데이식스는 뉴욕 공연 전, 미국 Fox5 채널의 모닝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굿데이 뉴욕’은 1988년부터 지금까지, 3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간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수많은 K팝 음악 속 그들만의 사운드를 표현하는 그룹”이라고 데이식스를 소개하며, 이들의 음악성과 활동 방향성에 집중했다. 이날 데이식스는 “모든 순간의 감정들을 노래할 수 있는 밴드가 되고 싶다”는 소신을 밝혔다. 월드투어에 대해서는 “관객들과 함께 꾸려가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심어줬다. 데이식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26개 도시 31회의 2019 월드투어 ‘데이식스 월드 투어 그래비티’(DAY6 WORLD TOUR GRAVITY)에 돌입했다. 뉴욕, 보스턴, 마이애미,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LA 등 북미와 멜버른, 시드니 등 호주 그리고 싱가포르, 마닐라, 방콕 등 아시아, 밀라노,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리스본, 마드리드 등 유럽에 이르기까지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을 펼친다.

데이식스, '굿데이 뉴욕' 첫 출연…음악성+월드투어 집중 조명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9.17 09:22 | 최종 수정 2139.06.03 00:00 의견 0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데이식스(DAY6)가 미주 투어의 출발을 알렸다.

데이식스는 지난 12일과 13일(현지시각) 양일 동안 개최한 뉴욕 콘서트를 시작으로 3주간 7개 도시 9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데이식스는 뉴욕 공연 전, 미국 Fox5 채널의 모닝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굿데이 뉴욕’은 1988년부터 지금까지, 30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간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진행자는 “수많은 K팝 음악 속 그들만의 사운드를 표현하는 그룹”이라고 데이식스를 소개하며, 이들의 음악성과 활동 방향성에 집중했다.

이날 데이식스는 “모든 순간의 감정들을 노래할 수 있는 밴드가 되고 싶다”는 소신을 밝혔다. 월드투어에 대해서는 “관객들과 함께 꾸려가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심어줬다.

데이식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26개 도시 31회의 2019 월드투어 ‘데이식스 월드 투어 그래비티’(DAY6 WORLD TOUR GRAVITY)에 돌입했다. 뉴욕, 보스턴, 마이애미,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LA 등 북미와 멜버른, 시드니 등 호주 그리고 싱가포르, 마닐라, 방콕 등 아시아, 밀라노,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리스본, 마드리드 등 유럽에 이르기까지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을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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