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출연 프로그램에 복귀한 샤이니 키가 제대 후 복귀해 화두에 오른 가운데 혜리는 놀토 하차 수순을 밟을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방송된 tvN ‘놀라운토요일’에 출연한 키는 싸이의 '청개구리' 가사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카메라 원샷을 잡은 피오에게 “쟤 군대 언제 가냐”며 질투심을 표출하기도 했다. 출처=혜리 SNS 키는 지난 7일 말년 휴가 중 부대의 별도 복귀 없이 만기 전역했다. 지난 7월 제대한 샤이니 온유에 이어 그룹 내 두 번째 군필 멤버가 된 것. 키가 원년 멤버로 ‘놀라운토요일’에 복귀하면서 혜리는 '놀토'에 오는 11월 말까지 출연, 하차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차례 출연했던 소녀시대 태연이 빈 자리를 채우게 됐다. 혜리는 연기에 집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대' 키, 피오에 "입대 언제"… '놀토' 혜리 하차에 태연 온다

전수인 기자 승인 2020.10.24 21:14 의견 0

기존 출연 프로그램에 복귀한 샤이니 키가 제대 후 복귀해 화두에 오른 가운데 혜리는 놀토 하차 수순을 밟을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방송된 tvN ‘놀라운토요일’에 출연한 키는 싸이의 '청개구리' 가사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카메라 원샷을 잡은 피오에게 “쟤 군대 언제 가냐”며 질투심을 표출하기도 했다.

출처=혜리 SNS


키는 지난 7일 말년 휴가 중 부대의 별도 복귀 없이 만기 전역했다. 지난 7월 제대한 샤이니 온유에 이어 그룹 내 두 번째 군필 멤버가 된 것.

키가 원년 멤버로 ‘놀라운토요일’에 복귀하면서 혜리는 '놀토'에 오는 11월 말까지 출연, 하차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차례 출연했던 소녀시대 태연이 빈 자리를 채우게 됐다.

혜리는 연기에 집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