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백현 SNS 캡처, 트위터 캡처 백현의 트윗 한줄에 제이룸버거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7일 트위터에 엑소 팬으로 추정되는 한 인물이 "백현아 부천에 제이룸버거라고 있다. 부천시청역에 있는데 내가 알바하는 곳"이라며 백현에게 트윗을 보냈다. 아이돌이 일일이 모든 팬에게 답장을 주는 등의 반응을 하기 어려우나 백현은 이에 응답했다. 백현은 곧바로 "제이룸버거!? 언제 언제 알바해?"라고 화답했다. 이에 놀란 팬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한다). 맨날 해 백현아…4시부터 9시 마감까지"라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백현은 "언제 한 번 갈 거니까 딱 기다려"라며 방문을 예고했다. 한편 제이룸버거는 경기 부천시 외에 인천 서구 청라 지역에도 위치한 것으로 확인됐다.

'제이룸 버거', 덕후 계 타게 해준 백현 "알바 언제야 딱 기다려"

김현 기자 승인 2020.11.27 16:43 | 최종 수정 2020.11.27 16:44 의견 0
자료=백현 SNS 캡처, 트위터 캡처

백현의 트윗 한줄에 제이룸버거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7일 트위터에 엑소 팬으로 추정되는 한 인물이 "백현아 부천에 제이룸버거라고 있다. 부천시청역에 있는데 내가 알바하는 곳"이라며 백현에게 트윗을 보냈다.

아이돌이 일일이 모든 팬에게 답장을 주는 등의 반응을 하기 어려우나 백현은 이에 응답했다.

백현은 곧바로 "제이룸버거!? 언제 언제 알바해?"라고 화답했다.

이에 놀란 팬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한다). 맨날 해 백현아…4시부터 9시 마감까지"라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백현은 "언제 한 번 갈 거니까 딱 기다려"라며 방문을 예고했다.

한편 제이룸버거는 경기 부천시 외에 인천 서구 청라 지역에도 위치한 것으로 확인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