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캡처) 최고기와 유깻잎 전 부부가 재결합을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말미 최고기가 재결합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 공개된 예고에서는 최고기가 "재결합 생각해봤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함께 욕실 청소를 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최고기는 유깻잎의 잔소리에서 연신 웃어 보였다. 잔소리가 행복하게 들리는 듯 했다. 이어 최고기는 "예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우리 그때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라고 거듭말하며 "솔잎이를 위한 용기를 내본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재결합 여부는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되며 '우리 이혼했어요'는 다음주부터 편성시간이 변경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고기 유깻잎 재결합, 욕실 들어가 "혼자 아닌 둘"…방송 시간 변경 공지

이나현 기자 승인 2020.12.26 00:24 | 최종 수정 2020.12.26 00:49 의견 0
(사진=TV조선 캡처)


최고기와 유깻잎 전 부부가 재결합을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말미 최고기가 재결합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 공개된 예고에서는 최고기가 "재결합 생각해봤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함께 욕실 청소를 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최고기는 유깻잎의 잔소리에서 연신 웃어 보였다. 잔소리가 행복하게 들리는 듯 했다.

이어 최고기는 "예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우리 그때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라고 거듭말하며 "솔잎이를 위한 용기를 내본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재결합 여부는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되며 '우리 이혼했어요'는 다음주부터 편성시간이 변경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